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송리단길 카페 ' 호이안로스터리' 베트남 커피

by 사무엘킴 2021. 10. 7.
728x90
반응형


엄청 색감이 쨍한 카페에 다녀왔다.
'호이안로스터리'

예전에 야외카페 검색을 하고 찾던 중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그때는 그냥 '오 이런곳이 있구나' 하고 다음에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가슴 저편에 접어둔 카페였다.

오늘 실제로 가보니깐 진짜 색감이 쨍하고 이뻤다.
커피도 진하고 분위기도 좋았다!!


엄청 이쁘죠????


이렇게 외부에 앉을 수 있는 자리들도 있다!!!
날씨가 좋으면 진짜 즐길 수 있을듯 해요


메뉴판입니다~

직원분들이 일하시는 곳에 더 큰 메뉴들과 그림들도 들어있는 메뉴판도 있다.

이렇게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저희는 베트남식 아메리카노랑
연유라떼?? 같은거를 시켰어요!! <그림으로 설명 되어있는거를 시켰습니다>
이름이 너무 어려워서....ㅋㅋㅋ
까먹음



카페 쓰어다
였나봐요!!! ㅋㅋㅋ

저걸 시키니 이 설명서를 주셨답니다

완전 몇번씩 숙지!!!
맛있게 먹기 위해!!
역시 먹으라는대로 먹어야 맛있잖아요??ㅋㅋㅋ


베트남식 아메리카노는 정말 생각보다 썻어요..ㅋㅋㅋ
물이랑 커피 1:1 비율을 해달라고 했어요.
물이랑 커피 비율은 보니까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커피가 떨어지는 것을 찍어봅니다!

한번더 찍구요 ㅋㅋ



이제 저 위에 커피가 다 떨어져서 내려놓았습니다!


색이 너무 이쁘죠?????

그럼 이제 설명서대로 섞어 볼까요????


연유가 들어가서 그런가??
제 입맛에는 조금 달더라구요~

그래도 단 거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커피를 마시며 마무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