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송리단길 한식 맛집 '육장정'

by 사무엘킴 2021. 10. 8.
728x90
반응형

송리단길에서 한식이라...
신선했다.
(계속 한식 빼고 다른것만 찾아 먹다보니...)

어느날은 한식이 땡기는데 그럴때마다 롯데월드몰로 가고
사실 국물 요리가 땡길때도 있는데 그냥 얼큰한 국물이 땡길때가 있는데...
짬뽕말고 다른거 먹고 싶은데...
ㅋㅋㅋㅋ
검색하다가 한식을 찾게 되면서 찾은 집이다!!!

지나가다가 한번 본거 같다. 그런데 그때는 문이 닫혀 있어서 눈에 확 띄지는 않았다.
(브레이크 타임이었나?? 그랬던거 같다)


'육장정'
육개장을 파는 곳이다.




음식이 나오는 차림새가 너무 정갈하다.

이 곳은 어르신 두분이서 하는 것 같았다.
얌전히 들어와서 QR을 찍고 메뉴판 스캔 후
육개장1, 육라면 1 를 시켰다.




신기한게 잔으로 파는 술도 있다.
- 카스한잔, 청주한잔, 소주한잔 ㅋㅋㅋ
얼큰하게 국물과 한잔 술 하실 분들도 좋아하실것 같았다.

앉아서 음식을 기다리면서 아기자기한 소품도 발견했다.

이건 마치 사장님 부부를 보는것 같았다.


사람들이 계셔서 스티커로 다 가리고...ㅋㅋ

가게 내부는 크지 않다.
그래서 그런지 더 맛집'st 느낌??ㅋㅋ


덜어먹는 깍두기 통도 있다.
비워지면 다시 담아주신다.


육개장이다.
보기에도 건더기가 정말 충분하다. ^^


육라면이다.
와우

육개장과 라면의 조합이라니...
한국인이라면 라면을 좋아하시죠...?ㅋㅋㅋ
말할것도 없이 맛있다.


김난다.ㅋㅋㅋㅋ


다 먹고 후식까지 !!!! *^^*

오랜만에 진짜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보니까 육갈탕도 많이들 시키시는거 같은데
다음에는 육갈탕을 먹으러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