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하남 스타필드 맛집 '팔동 함박'

by 사무엘킴 2021. 10. 3.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에 뜨는 맛집이 여기인가보다

'팔동함박'

하남 스타필드에는 종종 가는데
유명한 맛집이 많다.
배가 고파서 어딜갈까 검색하던 중에 새로운 곳인듯 싶어 도전!!!

스타필드 '팔동함박'은 다른 메뉴는 없고
한가지 메뉴만 팔고 있었다.
'투움바 함박'

아웃백 투움바를 좋아하는 나는 당장 다른 맛집을 검색하지 않고
바로 팔동 함박으로 고고


소스는 따로 달라고 요청하면 따로 담아주신다!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한다.
근데 생각보다 금방 나왔다.
주문하고 바로 나온다. 아마 사람들이 많이 와서 많이 많이 만들어 놓는 모양이다.
그래도 나는 빨리 나와서 좋았다. ㅋㅋㅋ
그리고 미리 만들어 둬서 상태가 안좋진 않고 소진이 빠르니까 빨리빨리 없어져서 새로 만들어진거 처럼 상태가 좋다. ㅋㅋㅋ

배가 고파서 급히 칼질하다가 이어 붙이고 다시 찍은 사진 ㅋㅋㅋㅋ



새우도 3개나 준다
밥도 조금 주고 ㅋㅋㅋ




빵도 준다 ㅋㅋㅋㅋ
빵이 생각보다 찍어먹으니까 맛있었다


소스 따로 달라고 하면 따로 준다
신라면정도의 맵기라고 해서 맵찔이인 나는 따로 달라고 했다. ㅋㅋㅋ
그래서 너무 매우면 소스 조금만 먹으려고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다.
나는 신라면도 컨디션이 매우 좋은 날이 아니면 되게 맵다고 느끼는데
그정도는 아니였던거 같기도????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진짜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요렇게 잘라서 찍어 먹으면 꿀맛
함박스테이크 원래 좋아하는데
진짜 더 좋아졌다!!!!!
부드럽고 맛있고!!!!

진짜 소스에 듬뿍 찍어 먹었다.


요렇게 새우도 찍어먹고!!!!
소스가 진짜 맛났다.ㅋㅋㅋㅋ


이렇게 빵도 찍어먹었다.ㅋㅋㅋㅋ
소스 진짜 충분히 주셔서 다 찍어먹고도 부족하지 않았다!!

어떤 곳들은 소스가 부족해서 막 아끼고 먹기도 하고
바닥을 긁어서 싹싹 닦아(??) 먹기도 하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다. ㅋㅋㅋ

싹싹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
팔동함박이 다른 지역에 본점이 있는데
다음에는 거기에 가봐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다!!!

그때 더 많은 리뷰를 적어보아야겠다. ㅋㅋㅋ
더 다양한 메뉴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