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서울숲/뚝섬/성수 돈까스 맛집 '유가츠'

by 사무엘킴 2021. 10. 3.
728x90
반응형

유가츠는 우연히 서울 숲 근처를 가게 되고
맛집을 검색 하던 중 알게 되었다.




반지하로 되어 있고 그래도 유리창 넘어로 살짝 밖이 보이긴 한다.

저녁때 가서 은은한 불빛이 우리를 반겼다.

반지하로 연결된 계단으로 내려가면
QR을 찍을 곳이 보인다.

QR체크를 하고 자리를 잡았다.
평소에 줄서서 먹는 곳이라고 했는데
내가 간 날은 명절 전 평일 저녁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다.

메뉴판과 식당 안 구조를 찍는 것을 깜박해서
메뉴판은 네이버 검색후 식당에서 올려준 메뉴판을 참고해서 올린다...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기본이 최고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메뉴를 먼저 고르고
그리고 먹고 싶은 메뉴를 하나 더 시켰다.

그리하여
로스가츠 1개, 치즈가츠 1개


ㅋㅋㅋ 이날 사진을 왜 다 안찍었지???????????????

각자 로스가츠랑
치즈가츠랑
시켜서
반반 먹으려고 나눈 사진이다.ㅋㅋㅋㅋ
<저렇게 나오지는 않았어요...>

로스가츠는 생각보다 육즙이 부드럽게 잘 나왔고
치즈가츠는 생각보다 치즈가 많았다. ㅋㅋㅋㅋ

개인적인 나의 취향은 로스가츠에 한표!!!



치즈가츠의 치즈가 쭉쭉 잘 늘어났다.




요렇게 고추냉이에 찍어도 먹었다. ㅎㅎㅎ


샐러드도 맛있었다.
상큼하니 ㅋㅋㅋ


명란 돈가츠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