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하남 닭갈비 '닭별자리'

by 사무엘킴 2021. 9. 21.
728x90
반응형

몇일 전에 다녀온 닭갈비집 '닭별자리'

하남 스타필드에 볼일이 있어서 잠시 들리고 저녁시간이 되어서
저녁을 먹으러 돌아다니는 중에
아무래도 하남 스타필드 안에는 사람도 많고 해서
스타필드가 아닌 근처에서 밥을 먹으려고 검색하던 중
닭갈비 집이 보여서 가보게 되었다.


뒷길로 가면 들어가는 건물 문이 있었고
사진으로 찍은건 약간 뒷문?? 같은 느낌??


국물 닭갈비는 생소하고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하지만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다)
숯불 닭갈비 2인으로 먹기로 하였다.


문앞에 있는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해본다.

닭갈비 먹고 볶음밥도 먹어야지 하고 다짐해 본다.ㅎㅎㅎ


처음에 앉았을 때 기본으로 세팅해주시는 기본찬들이다.
전부 닭갈비 먹을때 필요한 것들 ㅋㅋㅋ

샐러드도 맛있었다.


조금 있으니 닭갈비가 나오고
이렇게 된장찌개도 가져다 주셨다.
된장찌개가 얼큰하니 맛이 좋았다.
왜 매울까 생각해보니 고추때문일듯 ㅋㅋㅋ
얼큰하니 좋았다. 하지만 매운거 진짜 못먹는 사람들은 좀 매울수도 ㅋㅋㅋ



처음 나왔을때 딱 찍었어야 했는데..
정신없이 커팅하느라.. 못찍었다..ㅠㅠ

닭갈비는 초벌해서 나오는 거라서 조금만 더 익혀 먹으라고 하셨다.
그래서 우선 먹기 좋게 자르고 조금더 익히고 먹기로 ㅎㅎㅎ


요로콤 깻잎에 싸먹으니 꿀맛


무쌈에도 싸먹고


날치알 볶음밥도 시키고 ㅋㅋㅋ

볶음밥도 맛이 있었다.

어떤사람이 쌈에도 볶음밥을 싸먹길래 나도 시도해봤다. ㅎㅎㅎ

ㅋㅋㅋ 근데 나는 역시 볶음밥은 그냥 밥으로만... 먹는게 내 취향이더라 싶더라

볶음밥까지 다 해치웠다 ㅋㅋㅋㅋ
닭갈비 먹은지 진짜 오랜만인데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