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삼성 현대백화점 'BeeBeede' 비비드!!

by 사무엘킴 2021. 10.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한 현대백화점 깜짝 스토어??에서
가져온 크로넛이에요!!

저는 몰랐는데
BeeBeede (=비비드) 크로넛이래요

신사가 본점이라고 하네용!!
저희는 달콤한 디저트 너무 좋아하는데
남자친구는 달달 달달 달달 너무 좋아한답니다!
저는 적당히 단거 좋아하구요, 특히 커피랑 잘 맞는 디저트는
언제나 대환영 입니다!

지나가다가 눈을 사로잡은 크로넛들!
사람들이 줄 서 있더라구요!


현대백화점 지하에 코엑스에서 들어가는 통로에 떡!!



너무너무 먹고 싶게 눈길을 딱 사로잡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민트 초코 취향은 아니라...ㅋㅋ
근데 민초 좋아하시면 저 민초 크로넛도 좋아하실꺼 같아요!!!


요거요거 가장 이뻤어용 생긴게!!
근데 저희가 밥을 먹고 와서
하나만 사서 먹어보기로 협상했답니다. ㅠ.ㅠ


찾아보니까 밀크 크림 (스마일 'ㅡ')이 대표인가?? 그렇더라구요!
검색하니까 꽤 많이 나왔어요! 밀크크림이!

저희는 딥 초코!!!
남자친구가 워낙 초코초코 좋아해서
저거로 구입했습니다!ㅋㅋㅋㅋ


포장해서 밖에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포장한거 너무 설레요!!! *^^*



딥초코 입니다!

우왕 진짜 달달달달하게 생겼어요!!


크로넛 답게 엄청 빠사삭하고 크런치 했어용!!
그리고 진짜 맛있게 달았답니다!!!
둘다 만족 스러워 했다는??ㅋㅋㅋ

본점을 꼭 찾아가자며 다짐했답니다!!!!
꼭꼭 신사 본점가서 다른것도 먹어볼꺼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