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코엑스 / 삼성 맛집 '훠궈야'

by 사무엘킴 2021. 10. 16.
728x90
반응형

흐흐
오늘 날이 너무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 났다.
갈비탕, 해장국, 쌀국수 등등
근데 계속 훠궈가 생각이 나더라
내 짝꿍은 은근 초딩입맛이라 사실 훠궈를 도전해 보지 못했는데
(마라탕은 또 잘 먹어서...)
도전해 보기로 했다.

날이 추워서 사람들이 다 같은 생각이었던 것일까...
시간이 애매했는데도 2팀 대기를 했다.

우리 짝꿍이 양고기를 또 잘 못먹을꺼 같아서 걱정했는데
도전하신다기에 양고기 세트를 시켰다.
(저는 향 강한거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찰칵!

다음엔 꼭 런치에 맞춰서 오리라..................ㅠㅠ
흑흑

애매하게 세시가 좀 지난 시간이여서....
런치세트를 시키지 못했다.
그리고 나는 생새우!!!!!!!!!!!!!!!!!완자
진짜 진짜 ㅏ좋아한다.

그래서 생새우 완자도 추가로 시켰다.

그리하여!
우리는
양고기세트2인 + 생새우 완자


자리로 안내받아
맛있고 알차게 즐기는 법 한컷 찰칵!!

흐흐

저는 셀프소스바에서
마장마장마장 소스 @@@
우리 짝꿍은 또 칠리 좋아해서 칠리소스를 만드셨다.
내 추천에 마장소스도 드셔보신다하여
취향대로 만들어 드시더라 ㅋㅋㅋ


앞치마도 야무지게 두르고
구석 자리가 비었길래 한컷 찰칵


요런것들도 있더라

근데 난 아직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몰라서...

셀프바에서 소스를 만들고
한컷 찰칵

마장소스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드디어 나왔어요
저희는 홍탕하고 버섯탕을 시켰습니다!
홍탕은 기본맛!


야채도 이렇게 많이 주고
저는 야채 많은게 너무 좋더라구요 ㅜㅜㅜ


내사랑 생새우!!!!!!!!!!!!!
너무 맛있어요
양이 근데 ....흑... 언제 다 먹었지 싶었다는ㅠㅠㅠ


양고기도 맛있었어요!
짝꿍도 생각보다 잘 먹더라구요
소스에 야무지게 잘 찍어 먹었답니다.


어묵도 나왔답니다!!
이것도 별미 @.@
저는 어묵을 진짜 좋아해서 진짜 맛나게 잘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정신차리고 한상차림 찰칵!!

그 후 정신없이 먹었더랍니다..... ^^

또 오고 싶어요! 역시 훠궈는 사랑인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