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잠실 카페 '길리안초콜릿카페'

by 사무엘킴 2021. 12. 15.
728x90
반응형

계획 짤게 있어서
평일날 퇴근하고
카페에서 작업을 하려고
카페를 찾던중 달달한 카페 발견!

항상 그냥 지나쳤는데
이상하게 이 날은 발길이 저절로 길리안카페로 가더라 ㅋㅋㅋ

짝꿍은 달달달달 좋아하시고, 나도 이날은 당이 떨어졌는지
달달한 디저트가 땡겼는데
아마도 그래서 저절로 자석처럼 이끌려 들어가지 않았나 싶다


메뉴판!



우리는 에스프레소 & 다크초콜릿과
길리안초콜릿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시켰다.

대박
보기만해도 넘 달달
스트레스 확 풀어주는 맛이었다.
진심 초코가 깊다
ㅋㅋㅋㅋㅋ
완전 깊은맛




당 떨어지고 힘들면 당장 달려와야 할곳 ㅋㅋㅋ




저 콘도 맛있고
저 뿌려져 있는게 아몬드 머시기라고 하셨는데
저것도 넘 맛있다
저기서 익숙한 맛이 났다 (페로로로쉐맛)




이것도 맛있었다
휘핑도 넣어달라고...ㅋㅋㅋㅋ
평소에는 휘핑 잘 안넣어 먹는데
이날은 달라고 ㅋㅋㅋㅋ



다음에 또 올꺼 같아요!
진짜 와서 근데 계획은 안짜고...
맛으로 힐링만 하고 돌아갑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