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송리단길/잠실 양갈비 '일일양'

by 사무엘킴 2022.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부터 게을렀던 저를 반성하며
그동안 다녀온 곳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가장 최근에 다녀온 '일일양'
양고기!!



양고기 좋아하는데 비싸서 자주 먹지는 못...ㅠㅠ
이 날은 우리 둘다 힘내보자고
그리고 저때문에 고생하는 짝꿍 맛있는거 먹이려고
양고기를 먹기로 혼자 마음먹었어요 ㅎㅎ


짝꿍이 향이 강한 음식은 잘 못먹기에 사실 처음에 걱정했는데
(저는 잘 먹는데....ㅋㅋ)
걱정과 다르게 양고기 향이 잘 안난다고 해서
결정하게 되었어요~


사실 줄서는 맛집이라고 들어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일찍갔어요~
기다리는것도 좀 춥고...ㅋㅋ
너무 북적이는 것도 싫어서
오픈타임 (이른저녁)에 갔습니다

다행히 오픈타임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
다 먹고 나오니까 웨이팅 하기 시작하더라구요!


저희는 프렌치 렉 세트로 먹었어요!

저는 양갈비를 먹으러 간거였는데
프렌치 렉은 못먹어본 부위라서 관심이 가기도 했고,
짝꿍이랑 왔으니 이왕이면 맛있는거 먹이고 싶어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아 체코맥주도 같이 먹고 싶었는데,
이날은 품절이고 다음날 들어온다고
하셔서 아쉽게도 못먹었어요.....ㅠㅠ

테이블 세팅이고,

주문을 하면 앞에서 구워주십니다~
사실...
양이 딱 보면 어?? 생각보다 적네...
실몽...
하게 되지만
먹다보니 배가 부르다는!!ㅋㅋㅋ (신기신기)


요기서 구워주셔요


아 맞다
뒤에 이렇게 옷을 걸어둘 수 있게끔 하는 공간도 있어요~



프렌치렉 먼저 구워주시고
그다음 양갈비 구워주셨어요~

이렇게 직접!!
호호호
또 사진보니 먹고 싶네요....ㅠㅠ

야채도 구워주십니다!
양파, 마늘, 대파, 버섯, 방울토마토!!!

야채는 중간중간 더 먹고싶으면
더 구워주셔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랑 대파 더 구워달라고 요청드렸어요!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먹어도 되는거는 알려주십니다!

고기는 저는 소금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맛있는 고기는 소금만 있어도 너무 맛있다는....

중간에 요렇게 찌개도 나와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찌개맛집 ㅋㅋㅋㅋ
이거 먹으니까 밥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밥도.. ㅋㅋㅋ 시켰어요 ㅋㅋㅋ

저희 진짜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어요~

고기에서 진짜 양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프렌치 렉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첫 한입에 반해 버렸답니다!

다음에도 양고기 생각나고
또 방문할꺼에요!!!

왜 일일양 일일양 하는지 알겠다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