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고속터미널/반포 고급 중식당 모임 추천 '몽중헌'

by 사무엘킴 2021. 1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일전에 다녀온 인상깊었던 고급 중식당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인생의 절반을 함께한 친구둘을 만나기로 해서
이름하여 모임이름은 '운명공동체' (유주와 요정이) ㅋㅋㅋㅋㅋ
조심스럽게 사람이 없는 곳을 찾다보니
자연스럽게 룸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아쉽게도 룸은 예약을 못했고
대신에 가장 조용한자리로 부탁드렸습니다~

'몽중헌' 반포점 이고,
고터에는 사람이 너무 많을꺼 같아 약간 떨어진 곳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저희 셋이 다 멀리 살아서.ㅋㅋㅋ
중간지점을 찾다보니 강남쪽이나 고터 ㅋㅋㅋ
예약을 알아보니
5시:30타임, 7:30타임 이여서
저희는 7:30으로 예약을 했어요~



구석 자리로 안내를 받았고

이렇게 정갈하게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따뜻하게 차를 마시면서 몸을 녹이고 본격적으로 메뉴를 골랐어요.


아참! 이렇게 마스크를 넣을 봉투도 따로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우선 세명이니....
메뉴를 딤섬 세가지 (구채교, 상하이소룡포, 소매)
요리는 세가지를 시켰습니다.(유린기, 마카오 볶음밥, 어향새우가지)
ㅋㅋㅋㅋㅋㅋ



상하이소룡포
구채교
소매

이렇게 나왔습니다.ㅋㅋㅋ


정말 아담하지요?
맛은??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따뜻할때 드셔야 맛있어요!

유린기!!!!
이거 안드셔 보셨으면 드셔보세요 ㅋㅋㅋ
매콤하고 짠짠하니 ㅋㅋㅋ 맛있어요!!!


이거는 마카오 볶음밥이에요!

나름 저희가 단백한거 하나 있어야 한다고 상의해서
골라본 마카오볶음밥입니다.ㅋㅋㅋ
사실 저희도 처음 먹어봐요 ㅋㅋㅋㅋ
근데 직원분이 담백하다고 추천해주셔서 먹게 되었습니다.
진짜 담백해요 ㅋㅋㅋ

저희는 밥은 담백한거 원해서 만족했습니다.
나름 밥에 데코로 '잣'도 들어갑니다.ㅋㅋㅋ


어향새우가지입니다!
이것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빨간 소스인데 맵지않고 새우도 가지속에 쏙 ㅋㅋㅋ
새우도 제법 컸고, 튀긴 음식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저희 모두 메뉴선정을 잘했다며
서로를 칭찬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저희 마지막에 주방 마감하기 전에 '구채교' 한번 더 시켰어요 ㅋㅋㅋ


셋이서
요리3개, 딤섬 4가지 ㅋㅋㅋ
근데 아주 잘 남기지 않고 먹었답니다 ㅋㅋㅋ

아그리고 후식으로...


이거... 코코넛 뭐라고 하셨는데...ㅋㅋㅋ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감탄하면서 끝까지 다 먹음 ㅋㅋㅋ

저는 짝꿍이랑
여기 '구채교' 랑 유린기, 후식 먹으러 반드시 또 올꺼에요 ㅋㅋㅋ
(맛있는거 먹으면 항상 짝꿍이 생각난다는 ㅋㅋㅋ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