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하남스타필드 맛집 '에베레스트'

by 사무엘킴 2021. 11. 27.
728x9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한샘몰을 구경하다가
배가 고파서 어디갈까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건강한게 먹고 싶어서
건강한 음식을 고민했지요
미역국도 생각했으나... ㅋㅋㅋ
에베레스트를 지나다가 이거다 싶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예전에 하남스타필드가 아닌 곳에서 한번 먹은적이 있는데
괜찮겠다 싶어서 골랐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머시룸 커리와
치킨 마실라
버터갈릭난
그리고 밥을 시켰습니다.

시간이 좀 늦기도 했었고
과하게 먹지 않기로 해서
다른 메뉴들은 더 시키지 않았어요.


테이블 세팅입니다.
유리잔 컵이 이쁘지요?ㅋㅋ


머시룸 커리입니다.


치킨 마살라입니다.

근데 사실 두개 베이스가 비슷한거 같아요.ㅠㅠ
다음엔 다른 느낌의 커리로 시키려구요
먹다보니 둘다 비슷한 맛인데 내용물만 다른 느낌?ㅋㅋㅋ

다음에는 꼭 색이 다른 커리로 시켜야 겠어요!



밀가루 안먹어야지 했는데.............
난을 결국 시켰네요 ㅋㅋㅋ
그래도 양심상 난 두개가 아닌
난 하나 밥 하나...ㅋㅋㅋ


전체적으로 찍은다고 했는데
전체 샷은 없네요 ㅋㅋ 아직 커리 한가지가 나오기 전 입니다.  

역시 커리는 배반하지 않는거 같아요
역시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색이 다른 커리로! 맛이 다르게 시켜서 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