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안암맛집/고대맛집 '야마토 텐동'

by 사무엘킴 2021. 11. 13.
728x90
반응형

고대 핫플레이스 인가봐요
'야마토 텐동'
1시가 지난 시점이었는데 웨이팅이 있었고,
가게에 사람을 꽉 다 채우진 않으셨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그러신듯)

텐동은 사실 잘 먹지 않는 요리인데
오늘은 특별한걸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한 끝에
결정하게 되었어요.

사실 저는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고
짝꿍은 먹어본 적이 없다고 해서
새로운 음식을 도전해보자고 했지요.

웨이팅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조금 기다리면
가게 안에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정하고 밖에서
기다리라고 안내를 해주십니다.
그리하여 저희는 에비텐동(새우)과 부타텐동(돼지고기)를
골랐습니다.
(내돈내먹!!!!)

규텐동은 sold out이였어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밖에서 조금 대기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자리를 다 치워주셔서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내부에서도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었어요~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일본에 와 있는듯한 소품들로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ㄷ 자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텐동이 만들어지는 것을 다 볼 수가 있었어요.
진짜 신기신기 ㅋㅋㅋㅋ


요렇게 젓가락도 이쁜 나무젓가락이고,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
몰랐는데 '크레미아' 라고 오리지널 훗카이도 쿠크다스소프트콘이래요
ㅋㅋㅋㅋㅋㅋ
디저트로 잘 드시나봐요 ㅋㅋㅋ
식사를 다 하시고 나가시는 어떤 분들의 손에는 저게 한개씩 들려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기다리다보면
맛있는 튀김들이 순식간에 ㅋㅋㅋㅋ
기름을 다 빼주시고 예쁜 텐동을 맞이하게 됩니다.

진짜 이쁘지요?ㅋㅋㅋ
부타텐동에는 와사비가 같이 나와요!!
(저 와사비 진짜 좋아하거든요ㅋㅋㅋ)


부타텐동 고기입니다!
얇다고 생각되지만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ㅋㅋㅋ
맛있어요 ㅋㅋㅋㅋ
소스를 미리 뿌려주시는데
싱거우면 더 뿌리라고 말씀해주셔요
근데 저희는 더 안뿌려 먹었습니다.


새우도 ㅋㅋㅋㅋ 맛있어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 야채튀김 안좋아하거든요???ㅋㅋㅋ
근데 여기는 가지도 맛있고
호박도 맛있고 ㅋㅋㅋㅋㅋ
계란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배가 엄청 부르다는 ㅋㅋㅋ
양이 결코 적지 않습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