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잠실맛집 'chop chop'

by 사무엘킴 2021. 11. 13.
728x90
반응형

chop chop!!
처음 잠실에 생겼을 때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가게 되었네요.

그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ㅋ.ㅋㅋㅋ
지금은 옆에 딤섬집이 더 많다는...ㅋㅋ(여기도 맛있어 보이던데)


메뉴판입니다.

이날 날이 무척이나 추웠어요. 그래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자연스럽게 쌀국수 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보통 잠실에 가면 쌀국수 집으로
리틀사이공을 잘 가는데
이날은 촙촙을 가보고 싶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소고기 쌀국수에 소고기후추볶음밥
이렇게 2개를 시켰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세팅 한컷


위에 조명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나중에 집 부엌을 이렇게 인테리어 하고 싶다는...ㅋㅋㅋ


소고기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역시 쌀국수는 맛이 없을 수 없지요...
이 쌀국수들 때문에 꼭 한번 베트남가서 꼭 현지에서
삼시세끼 쌀국수 먹어보고 싶어요!!!


소고기 후추 볶음밥이요!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조합이 쌀국수랑 잘 맞았습니다.

저희는 그냥 소고기 쌀국수 먹었는데
주변엔 '마라 쌀국수' 많이 먹더라구요!



저 파도 자극적이지 않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것만 골라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쌀국수에도 저 파를 엄청 골라먹었지요 ㅋㅋㅋㅋ
파 러버 ㅋㅋㅋㅋ
그리고 숙주도 많이 들어있었고
국물도 엄청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진짜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그리고 여기도 다시 오고 싶을 쌀국수 집이 될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