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잠실 곱창/ 방이먹자골목맛집 '대한곱창'

by 사무엘킴 2021. 11. 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기름진 음식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곱창을 참 좋아하는데
나이가 들 수록 사실 잘 못먹겠는 음식이기도 해요...ㅠㅠ
사실 너무 맛있는데
너무 자주 먹으면 안될꺼 같아서..ㅠㅠㅠ

이 날은 곱창 생각이 주 초부터 들어서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먹으러 갔습니다.

화사가 나혼산에서 맛있게 먹었던
대한곱창 (예전에 혜화점에 한번 간적이 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ㅋㅋ)
ㅋㅋㅋ
방이 먹자골목에서는 곱창으로 이미 유명한 집이 있어서
대한곱창 생각은 안하고 있었는데
화사님 생각이 나서 다시  들려보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모듬곱창2인을 시켰어요


첫 세팅이구, 저 국이 맛있었습니다 ㅎㅎ

예전에 혜화점 갔을때는 저기 라면도 있었던거 같았는데...?


후후 역시 부추랑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리지요 ㅎㅎㅎ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렸는데
음식이 너무 안나오는거 같아서 ㅠㅠㅠ
근데 여기 방이점은 다 구워서 주시더라구요!
바로 먹게 다 구워서 나왔습니다.
지점마다 좀 다른가 봐요!!
혜화점은 저희 테이블에서 구워서 먹었거든요!


사실.. 정신없이 먹다가..ㅋㅋㅋ

사진이 생각나서 ...ㅋㅋㅋ


저는 여기 곱창이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진짜 곱창짱짱
주신 소스에 콕콕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나요!



곱창을 너무 맛있게 다 먹고

볶음밥을 또 볶아 먹었어요!


2인분시켰고, 정말 푸짐히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