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서울롯데호텔 '무궁화'

by 사무엘킴 2021. 11.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중요한 가족모임으로
특별히 롯데호텔 '무궁화'를
다녀온걸 리뷰하려 합니다.
물론 제돈제산이에요...ㅋㅋㅋ

특별한 날 가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어요!
그리고 물론 저희도 좋았답니다 ㅎㅎㅎ

롯데호텔에 도착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무궁화에 도착했어요!

엘리베이터가 방향이 다른 두개가 있어서
하나는 무궁화 앞에서 내리고
다른 하나는 일식집 앞에서 내리더라구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무궁화 왔다고 하면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라온으로 안내받았고
(저희는 미리 예약했어요. 룸으로 !)


짠!

엄마 생신이여서 미리 말씀드렸더니
저 이쁜 글귀도 꾸며주셨어요.


메뉴판도 각 자리마다 비치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1. 주전부리 입니다.

=>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전 주전부리가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아마 이게 너무 맛나서 다음 음식들이 기대가 되었던거 같아요.
과자처럼 바싹 튀긴 맛이 세가지 다른 음식과
두유베이스 음료였습니다.


2. 문어 두부선과 새우냉채

=> 음.. 저는 개인적으로 입에 잘 안맞았어요!
새우냉채가..ㅋㅋ (전 비린거 잘 못먹어서.... )
다른 식구들은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3. 가을 버섯만두
=> 박수 한번 칩시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 육수가 찐입니다.
버섯과 사골을 우린 육수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진짜 맛이 있는데 건강도 해지는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ㅋ


4. 제철 생선구이입니다.
서비스로 계란찜도 주셨어요.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처음 듣는 생선 이름이었는데.ㅋㅋㅋ


5. 등심구이
=> 박수 여기서 또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우불고기랑 등심구이 중 선택이었는데
너무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진짜 부드럽습니다.
이게 고기인가....ㅋㅋㅋ
근데 살짝 이거 까지 다 먹으면 배가 좀 차는 느낌이 듭니다.


6. 연잎밥과 낙지장



청어알 비빔밥

=> 식사는 연잎밥과 낙지장, 청어알 비빔밥, 그리고 국시 중 택1이었어요.

국시를 빼고 2개, 2개 시켰습니다.

저는 청어알 비빔밥을 먹었는데,
음.. 저는 좀 짰어요... ㅜㅜ
약간 비린맛도 있고..
바다내음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꺼 같습니다!
(굴도 제대로 안먹는 1인..ㅋㅋㅋ)


7. 마지막 디저트

저는 음료를 커피를 선택했습니다.
다과랑 수정를 같이 주십니다!
저기 저 커피 옆에 카라멜 제 입맛입니다.ㅋㅋㅋㅋ
커피랑 같이 먹으니 어찌나 찰떡이던지요 ㅋㅋㅋ

수정과와 다과들도 다 맛있었어요!

진짜 고급지게 잘 나온다는 느낌을 받았고,
진짜 알찬 한상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정갈하게 잘 나오고
다들 너무 친절하셨어요!!

뷰도 너무너무 좋고 분위기는 뭐 말할것도 없지요...ㅋㅋㅋ

또 중요한 날 갈 수 있다면 또 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