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몬자야끼 먹을수 있는 곳, 신촌 '야바이' 오꼬노미야끼 전문점

by 사무엘킴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짝꿍이랑
가로수길 '우와' 를 다녀온 후
몬자야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신촌 '야바이'를 다녀온 걸 리뷰하려고 합니다!

신촌 '야바이'는 짝꿍은 엄청 오래전부터 갔던 식당이고
저는 짝꿍을 만나고 가보게 된 곳이에요.

처음에 '야바이'를 갔을 때는 너무 어두워서
그리고 옛날 감성이라 사실 좀 좋아하진 않았습니다.

그러나!!
음식을 맛보고
좋아하게 되었지요 ㅋㅋㅋ

여기는 '몬자야끼'가 있더라구요~
저는 몰랐는데 이런 음식도 있더라구요
(저는 오꼬노미야끼만 알았거든요...ㅋㅋ)

그리고 사실 몬자야끼가 가끔 생각나기는 하는데
신촌까지 가기가 사실 좀 부담스러워서..
(저에게는 신촌은 많이 멉니다...ㅋㅋㅋ )

사실 홍대나 신촌은 날 잡고 가야하거든요 ㅠㅠ

근데 진짜 먹고 싶어서 큰맘먹고
다녀왔습니다!!


외관이에요!
지하입니다.
계단이 가파르니 조심하셔야 해요~



내려가는 길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는 길!
역시 계단입니다!


내부입니다.


철판과 젓가락!ㅋㅋㅋ


주류도 있구요!


'야바이 설명서'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믹스오꼬'와 '더블치즈 몬자'를 시켰어요!


몬자야끼 재료입니다.
몬자야끼는 자리에서 직접 요리해주셔요!


더블 치즈몬자야끼입니다.
이렇게 반죽해주신거를
누릉지 만들어서 긁어 먹으면 된대요!

흐흐 역시나 저는 맛있었어요!


이 도구로 긁어 먹으면 됩니다!!


후후 영상도 찍어왔습니다!


오꼬노미야끼는 만들어서 나옵니다.
저희는 맛있게 바로 먹으면 되요!
저는 가쓰오부시 진짜 좋아해요! ㅋㅋㅋ
역시나 맛있게 먹었어요!!


흐흐 반으로 뚝 잘라서 먹었습니다!

저희는 여기 또 올꺼 같아요!
진짜 몬자야끼 먹으러 또 올꺼 같아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몬자야끼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 올때는 몬자야끼 필수!
그리고 야끼소바도 먹고 싶네요! ㅋㅋㅋ

또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