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청담/압구정 부대찌개 '남산터'

by 사무엘킴 2021. 11. 6.
728x90
반응형

청담쪽에서 오후에 볼일이 있어서
점심을 해결하고자 돌아다니다가
찾은 부대찌개 집입니다.

사실 외관이 상당히 압도적이여서
이끌리듯 들어갔지요 ㅎㅎ
근데 맛집이었습니다 ㅎㅎㅎ
(제 입맛에 맛더라구요 ㅋㅋㅋ)


외관입니다 ㅎㅎㅎ
뭔가 옛스러운 외관입니다 ㅎㅎ
그래서 ' 오 뭐지??' 하는 마음에 들어갔어요.

사실 반대편에 버터핑거팬케이크 집이 있었습니다.
원래 목적은 거기 였는데 대기가 있어서
바로 맞은편에 보니 이렇게
멋진 식당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궁금하고 도전하는 마음에 들어가봤습니다 ㅋㅋ


저희는 남산터 부대찌개 2인에 수제 베이컨 추가를 했어요 ㅋㅋ


기본 그릇들 쉽게 꺼내 먹을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저는 저 초록색 나물 상당히 맛있게 먹었어요.

부대찌개랑 찰떡이었어요!!




밥도 주셨습니다
밥은 부족하면 더 이야기 하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

하지만 결코 부족한 양이 아니었습니다. ㅎㅎ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어요!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안에 내용물이 많았어요.

햄과 소시지 그리고 야채와
저희가 추가로 시킨 수제 베이컨까지!!!


요게 수제 베이컨!!
저 베이컨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맛있더라구요!!
완전 반했어요 ㅎㅎㅎ


햄과 소시지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진짜 밥이랑 같이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꿀맛입니다!

진짜 든든하게 잘 먹고 나왔어요!

청담쪽 밥집 찾으시면 한번 꼭 가보세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