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광화문 맛집 '덕후선생'

by 사무엘킴 2021. 11.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광화문에서 핫한 '덕후선생'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당!

분위기는 고급졌지만, 엄청 숨도 못쉴정도의 고급짐은 아니였던거 같고,
연말에 동료들과 편안하게 가서 함께 즐길 수 있을 그런 분위기 였어요.


저 멀리 덕후선생이 보입니다.
위치는 광화문 D타워 4층에 있습니다.


입구에 이렇게 멋지게 쓰여 있습니다.

다른 식당들이 웨이팅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엄청 쫄아서 갔는데 앞에 한팀이 있어서 바로 웨이팅 걸어뒀습니다.
번호를 적고 다른 곳들을 구경 갔다 왔어요.
디타워도 안 간 사이에 좀 변했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먹었던 식당들이 없어진곳들도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아래꺼가 음식 메뉴이고
위에는 음료입니다! (여러가지 음료를 팔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술은 잘 못해서..ㅋㅋㅋ)

인터넷으로 공부를 좀 해갔는데
쯔란갈비~~~~~~~
저건 꼭 먹어야지 하고 왔어요.

그리하여 저희가 시킨건
쯔란갈비
우육면
산묘저육초반
마라새우
이렇게 4개를 시켰어요.

쯔란갈비는 3대만 나온다길래
인당하나씩은 먹어야 할꺼같아서 한대 더 추가 했습니다!
(가격은 8천원 더 추가되었던거 같아요)


위에 천장도 멋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 세팅! ㅎㅎㅎ
그릇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차도 마실 수 있게끔 잔도 찻잔으로!
역시 중국음식엔 차!!

평소엔 잘 마시지 않는데 꼭 이런데 오면 술술 잘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마라새우!!!!
엄청나지요??ㅎㅎㅎ
진짜 새우크기가....ㅋㅋㅋ
튀겨서 맛없는 음식 없다고 하잖아요! 맛있습니다.ㅋㅋㅋ


밥이 필요할꺼 같아서 시켰는데
이거이거 ㅋㅋㅋ 보물입니다.ㅋㅋㅋ

산묘 저육 초반이고 자꾸자꾸 손이가는 맛이에요.
다음에 가도 얘는 꼭 시킬꺼 같아요 ㅎㅎㅎ


우육면입니다!
저희는 고수는 따로 달라고 했고,
기호에 맞게 넣어 먹었습니다.

우육면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 쯔란 갈비요 ㅋㅋㅋㅋ
갈비가 엄청 커요!!!!!!!!!!!!
진짜 솔직히 이거 생각보다 배 찹니다 ㅋㅋㅋㅋ
(다른음식 다 먹고 먹어서 더 그렇게 느꼈을지도??)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 한대 다 먹으니까
마지막에 쬐끔 느끼했어욤...ㅋㅋ


이건 쯔란 갈비 나오기 전 세팅!

근데 저렇게 다 먹으니까
배가 부르긴 했어요.
4인에 4가지 음식을 시켰습니다!
(인터넷에서 양이 좀 적다고 보고가서...)
적게 시켰으면 배가 다 안차긴 했을꺼 같아요~


제 짝꿍 데리고 한번 더 오고 싶어요
짝꿍은 쯔란갈비는 못먹을수도 있고...
우육면은 잘 먹을꺼 같으니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