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천호맛집 ' 풀팬(FULL PAN)'

by 사무엘킴 2021. 11. 27.
728x90
반응형

천호에 진짜 먹을곳이 많은데
체인점도 많고, 그렇지 않은 곳들도 많지요~

천호는 퇴근길에 가끔씩 들려서 짝꿍이랑 같이 밥을 먹기도 하는 곳인데,
가는 곳들만 가다가
오늘은 새로운 곳을 도전했는데 성공한 것 같아서 리뷰를 올려봅니다!


테이블 세팅은 간단합니다.
식기류와 물이 준비 되어 있어요.


여긴 시금치 플랫브레드가 유명한가봐요!
얇은 도우에 시금치와 다른 재료들이 올라간피자라고 하네요.

각 테이블마다 시금치 플랫브레드가 다 있더라구요.

저희도 고민을 살짝 했지만
저희는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사실..
파스타만 두개 먹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고른 파스타는
쭈꾸미 삼겹살 스파게티 (오일파스타)
치즈 듬뿍 로제소스 스파게티



이게 쭈꾸미 삼겹살 파스타입니다.


이게 치즈 듬뿍 로제소스 스파게티 입니다.


같이 있는거 사진 찰칵


삼겹살도 많이 들어있었고,
쭈꾸미도 많았어요!

그리고 저는 오일 파스타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인지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제짝꿍은 로제파스타를 좋아합니다 ㅎㅎ
근데 쭈꾸미 들어있는게 맛있대요 ㅋㅋㅋㅋ
이거 먹으러 또 갈수 있을꺼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치즈 듬뿍 로제 스파게티는 그냥 상상했던 맛이에요 ㅋㅋㅋ

비주얼은 너무 이쁘죠?ㅋㅋㅋ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오일파스타요 ㅋㅋㅋ

다음에는 시금치 플랫브레드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