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잠실/송리단길 맛집 '리틀넥'

by 사무엘킴 2021. 12. 1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토요일날 점심때 볼일이 있어서
조금 일찍 나왔는데,
배가 너무 고팠다...............

볼일이 잠실 쪽에 있어서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움직이기로 했다.

몇년전에 청담쪽에 친구들과 함께 '리틀넥'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짝꿍과 한번 같이 와야겠다 생각하고
까먹었는데....

갑자기 '리틀넥'이 송리단길쪽에도 생겼다고 한걸 본적이 있어서
서둘러 검색을 해보았다!!!!

정말로 송리단길 쪽에 위치해 있었다.
흐흐흐

파스타를 좋아하는 짝꿍을 데리고
서둘러 '리틀넥'쪽으로 향했다.

근데 예전에 청담쪽에 갔을때는 엄청 기다렸는데...
이번에도 그럴꺼 같았다...ㅠㅠ 그래서 서둘러서 이동했고
아마 11:00 ~ 11:30분 사이에 도착한거 같았다.


다행히 웨이팅이 없이 바로 들어갔다!!

그런데 우리가 들어가고 음식을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밖에 줄이.....



사진으로 나와서 더 고르기 쉬웠다!

우리는 치킨 롤리팝과
짝꿍이 좋아하는 로제파스타! (게살로제)를 시켰다.

사실 예전에 하우스 스테이크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여기저기서 시키는 치킨 롤리팝이 궁금해서
스테이크는 과감히 포기!!


이렇게 신메뉴도 찍어보고



물티슈도 민트색!
식기도 찍어보았다.



치킨 롤리팝은 치즈와감자에 찍어 먹는 메뉴였는데
그거때문에 준비해주신 것들!


후후 이렇게 온도를 유지하게끔 해주신다.


주문할때 매울수 있다고 했는데
우리 맵찔이들이 또 맵부심이 갑자기 생겨서
호기롭게 괜찮다고 시킨음식

매.....워.........요.............ㅋㅋㅋㅋ

심한 맵찔이들은 못드실수도 있음.ㅋㅋㅋ
우리는 매워하면서 계속 먹긴했는데
짝꿍이 더 심한 맵찔이라
빵에 소스가 쏙 스며들어서
빵은 하나만 먹고 매워서 못먹겠다고 하더랔ㅋㅋㅋㅋ

매워서 저기 치즈에 찍어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된다.ㅋㅋ
근데 퐁듀처럼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진다는 ㅋㅋㅋㅋ

근데 비쥬얼은 진짜 최고!!
완전 먹고 싶게 생겼음
그리고 실제 맛도 있었으나 우린 조금 매웠다.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잘먹을듯!!


이어서 나온 게살로제파스타!!!!
진짜 비쥬얼 최고 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양이 좀 작다....

게살이 들어가서 먹다보면 게살이 씹혀서
파스타에서 게살맛이 많이 난다. ㅋㅋㅋㅋ


까꿍


만족스럽게 다 비우고 나왔다.

다음에는 오면 스테이크 꼭 시켜서
짝꿍과 함께 먹어볼테닷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