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성내동/ 올림픽공원 카페 'WAAAH'

by 사무엘킴 2022. 1. 5.
728x90
반응형

대박
디저트 맛집 카페를
ㅜㅜㅜㅜ
진짜 맛있는 디저트 카페가 있어요

한번은 지인들과 함께
그리고 맛있어서
바로 얼마 뒤
짝꿍을 데리고 또 갔지요

'WAAAH'

브런치 카페 이더라구요
디저트 말고도 여러가지 브런치를 팔고 있었습니다


브라운 치즈 바게트 3pc
라떼
그리고 차 하나 시켰는데 (이름 까먹...)

저 브라운 치즈 바게트가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지금도 쓰면서 또 먹고 싶다라는..ㅋㅋ

크림과 저 브라운치즈와의
단짠단짠 조합!!!!
(맛이 없을 수 없죠 ㅋㅋㅋ)

라떼 한잔하고
브라운 치즈 바게트 한입 ㅜㅜ

근데 유일한 단점이라고 한다면
먹을때 못생겨진다는 ㅋㅋㅋㅋ

그래도 먹을래 할만큼 저는 맛있었어요!!!

식기도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이뻤어요~

아 애견 동반 가능하대요~

여기는 브런치 카페라서
'부라타 바질 카펠리니'  (대표메뉴 인거 같더라구요??)
이 메뉴가 테이블마다 심심치 않게 보이더라구요!
비주얼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엔 저것도 도전!! 해보려구요
그래도 저는 브라운치즈바게트
또 먹으러 갈꺼에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