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잠실 / 석촌호수 맛집 '그리지하우스'

by 사무엘킴 2022.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짝꿍이랑 맛있게 먹은
함박스테이크 먹으러 간거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그리지하우스'

이날 날씨가 추웠는데 대기가 4팀 정도 있더라구요!

원래 여기를 가려고 했던게 아닌데
갑자기 함박스테이크가 먹고싶어!! 라고 하는
짝꿍과 함께 함박스테이크 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사실 함박스테이크 집은 많이 없는지 잘 나오지 않더라구요!
예전에 강동쪽에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돈까스집에서 먹은
함박스테이크가 진짜 맛있었거든요...
(이때 함박스테이크 먹고 싶으면 거기 가자고 두손가락 걸고
짝꿍과 약속했었는데....)
근데 없어져서 너무 슬펐다는...ㅠㅠㅠㅠ

그러다가 여기도 비쥬얼이 너무 이뻐서 그리고 맛도 있다길래
결정하게 되었어요.


웨이팅 하는 동안
메뉴를 먼저 살펴봤습니다!

안에 가게는 크진 않아요


웨이팅 하고 들어간 가게 내부입니다.
아기자기하게 정말 잘 꾸며져 있었어요.

테이블 세팅도 간결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식기들이 멋스럽더라구요!


저희는
갈릭함박스테이크랑
스모크베이컨함박스테이크
이렇게 시켰습니다!

옆에 마늘가득이냐
베이컨가득이냐
이게 다른거 같았어요

베이컨은 수제 베이컨?? 같이 고기가 두껍고
맛이 더 있었어요!


가까이서 찍은
갈릭과
베이컨들!!!
장난 아니져??ㅋㅋㅋ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갈릭이었어요!!!


계란도 써니사이드업으로!!
(이게 너무너무 좋다는 ^^^^^)

고기도 탑탑으로 되어있고
자세히 보시면 파인애플도 있어요!!
(파인애플 진짜 맛있어요)


요렇게 하이!


스모크베이컨 함박도 자르고 ㅋㅋㅋ



좋은건 같이 찍은샷도 하나 ㅋㅋㅋ


피클도 주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배가 부르더라구요
제 입맛은 지극히 한식에 맞춰져 있는지
하나 다 먹으니까 맛있게 먹었는데
저는  조금 느끼했어요

그러나 고기고기 좋아하시거나
양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만족하실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