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여행기록] 싱가포르 여행기록3

by 사무엘킴 2021. 8. 23.
728x90
반응형

3일째 첫날 먹은
'송파 바쿠테'
어떤 블로그에서 갈비탕 맛이 난다고 했는데
진짜 갈비탕 맛이 난다.ㅋㅋㅋ
밥도 같이 먹어서 더욱 한국이 생각나는 맛이었다. ㅎㅎ
김치까지 있었으면.... ㅋㅋ

먹고 바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로 이동했다
떨리는 마음으로 체크인 시간에 맞춰 바로 들어가려고~
서둘렀다.ㅋㅋ

우리랑 똑같이 생각한 사람들이 많아서 로비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ㅋㅋ
기다리는 동안 찰칵찰칵 사진을 찍었다.

 

방배정을 받았다
우리는 3명이가서 중간에 침대하나 더 놓는것으로 해달라고 했다.

방이 작지는 않았다. 그리고 그냥 설렜다. ㅎㅎㅎ
우리 방은 가든즈바이더베이 쪽이 보이는 룸이었다.

바로 가든즈바이더베이로 가려고 움직였다.
식물원은 아침에 보고 야경 음악쇼는 저녁때 보려고 빠르게 움직였다.ㅎㅎ

이 중 하나가 우리방일까?? 해서 찍은거

저 멀리서 가든즈바이더베이가 보인다!!!


식물원에 도착해서 이것저것 구경 ㅎㅎㅎ
사진 포인트들이 엄청 많았다.
이렇게 아기자기 한것들이 은근 많았다. ㅋㅋㅋ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 폭포가 위치한 클라우드 포레스트돔 이라고 한다.
진짜 그 크기가 너무 웅장하다.

엄청 화려하고 색감이 이뻤다.
그리고 너무너무 웅장해서 돌아다녀도 느낌이 다르다.
너무 설렜다
이건 사진에 다 담을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다.

비오는 날 구경 다하고 다시 호텔로 돌아가는 길 ㅋㅋ

호텔내에 있는 피자파스타 파는 곳에서 간단히 요기하고 다시 방으로 들어갔다.
하루를 묶는 것이기 때문에 부지런히 움직여야 했다.ㅋㅋㅋ
수영장도 가야하기 때문에!!!

해가 뜬 상태에서 찍은 사진!
하지만 날씨는 맑지 않아서 하늘이 꾸물꾸물 ㅠㅠ

야경사진 진짜 너무너무 멋있다.
야경 맛집이 진짜 여기다.
정말 오랫동안 보고 있어도 질리지 않았다.


빨리 슈퍼트리 야경쇼를 보기 위해 다시 부지런히 움직인다 ㅎㅎㅎ

이렇게 사진들을 정리하고 있자니
정말 바쁘게 움직였구나 생각이 든다.

밤에 야경이 진짜 멋있다.ㅎㅎㅎ
건물 야경과는 느낌이 다르다.



그리고 이것은 슈퍼트리 !!! 야경!!!
그리고 음악쇼!!!

 


우와우와 하면서 들었던 기억이 ㅎㅎㅎ

진짜 또 가고 싶다.
감탄하면서 저 야경쇼를 감상했던 그때가 그립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