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여행기록] 싱가포르 여행기록2

by 사무엘킴 2021. 8. 22.
728x90
반응형

싱가포르에서 2째날 기록

이날은 샌토사 섬으로 들어가
유니버셜스튜디오에 가기로 한 날이다
그리고 오후에는 루지를 타기로 한 날이다.


이건 싱가포르 스타벅스에서 먹은 사진 ㅎㅎㅎ
언제 먹은지 기억안나지만 ㅋㅋㅋ 싱가포르 스벅 ㅋㅋㅋ
여기서도 스벅을 가는 나 ㅋㅋㅋ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ㅋㅋ
사람 엄청 많다 ㅋㅋㅋ
거의 오픈시간에 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마스크 없이 이렇게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기를 ㅠㅠ

트랜스포머 ㅋㅋㅋ 타러온듯 ㅋㅋ
와 진짜 무서웠다 ㅋㅋ
참고로 나는 놀이기구 잘 못탄다 ㅋㅋㅋ
근데 무서웠는데 재미있었던거 같다.ㅋㅋㅋ


머미 ㅋㅋ

이것도 엄청 재미있었고 무서웠던 ㅋㅋ
사물함에 소지품 넣었어야 했는데 안넣고 갔다가 다시 넣으려고 나왔던 기억이 ㅋㅋ
저 근처에 사물함이 있었던거 같다 ㅋㅋㅋ

쥬라기공원도 보고 ㅋㅋ
이거 엄청 기다렸던거 같다.ㅠㅠㅠ

슈렉도 4D로 봤다.
그냥 극장같은곳에 들어가서 여러가지가 막 나왔던 기억이. ㅋㅋㅋ
이건 직접 해보세요 ㅋㅋㅋ
아이들이 참 많았던 기억이 난다

ㅋㅋㅋ 유니버셜의 상징 ㅋㅋ
근데 내가 나와서 사진을 좀 잘랐다.ㅋㅋㅋ
여기서 필수코스로 다들 사진을 찍으시더라

이건 유니버셜에서 사온 여권수첩 ㅎㅎㅎ
너무 귀엽죠?
쇼핑욕구가 너무 넘쳐나는 곳 ㅎㅎ
정말 사고 싶은게 많았다
귀여운 인형들도 많고 ㅠㅠ


이건 샌토사 섬 해변?? 이었나??ㅋㅋ
중간에 가는 길에 해변이 있어서 사진이라도 찍어야겠다 싶어서 찍었던거 같다
루지 타러 가기전 인거 같다.ㅋㅋ

아쉽게도 루지사진은 못찍었다는.ㅠㅠ
이날 기억으로 엄청 더웠다.ㅋㅋ
그래서 엄청 지쳐서 루지를 타러 갔는데
막상타니까 엄청 재밌었다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