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마녀를 잡아라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어디에 있을까요!!

by 사무엘킴 2021. 1. 28.
728x90
반응형



<마녀를 잡아라>
The Witches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작가이기도 한
로알드 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마녀를 잡아라>


 

 



감독은 로버트 저메키스

배우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앤해서웨이, 옥타비아 스펜서 등이 나옵니다.


 

 


사고로 부모를 잃은 소년이 할머니와 시골 마을에 살게 되는데
장을 보러 갔다가 마녀들과 만나게 됩니다.
여기서 앤헤서웨이는 마녀로 나옵니다


 

 

그래도 예쁜거 같아요 ㅎㅎ

영화가 전체관람가여서 너무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할머니로 나오는 옥티비아 스펜서 입니다

교훈적인거 같기도 하구요 ㅎㅎ


 

 

아이들이 쥐로 변하기도 한답니다 ㅎㅎ

 

웨이브에서는 검색이 됩니다!!

저는 웨이브에서 검색해서 봤어요!

물론 개별 구매를 해야 하더라구요

넷플렉스나 왓챠엔 아직 없었습니다. ㅜㅜ

아직 왓챠엔 없어요..

웨이브, 구글플레이, 네이버 

3군데에서 볼수있네요~!


킬링타임용으로 슴슴하게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