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뭉쳐야 쏜다 출연진 / 안정환 이동국 허재 농구 꿀잼!!!

by 사무엘킴 2021. 1. 27.
728x90
반응형

뭉쳐야 쏜다 출연진

뭉쳐야 쏜다 안정환

뭉쳐야 쏜다 이동국

그리고.. 뭉쳐야 쏜다 허재 감독!!!

 

 

 

 

여러분 '뭉쳐야 찬다'의 '어쩌다FC' 에서 안정환이

스포츠 전설들을 이끌고 감독을 하고 있던 것을 아시나요??

 

축구의 기본 룰도 모르는 사람들을 

구대회 4강 진출에서 전국우승까지 노리는 

강팀으로 만들게 되었지요!!

 

그런데 !!! 그 안정환이 이제는 

농구를 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그것도 감독이 아닌ㅡ,ㅡ 선수로써요

 

축구감독이 농구 선수를 한다라... ㅎㅎ

 

 

제일 중요한 것은 '뭉쳐야 쏜다'에 이동국도 같이 출연한다는 것이지요

 

 

 

 

이동국은 포지션이 공격수라서 

과연 농구에서는 어떤 포지션과 

얼마만큼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는

두고 봐야 할 것 같아요

이동국씨 농구 좋아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안정환이 농구선수라니 ㅋㅋㅋ 너무 웃기지 않나요?

그것도 이동국은 농구룰도 잘 모를텐데

 

 

축구선수 이동국의 농구 수난시대 ㅋㅋㅋㅋ

 

 

 

감독을 보니깐

허재 감독이네요

 

 

 

 

나이가 드셔도 정정 한 ㅋㅋ 농구형님 허재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안정환과 이동국이 덩크슛이라도 하면 진짜 볼만 하겠네요!!

 

개꿈잼 개꿀잼 

출연진은 안정환, 이동국, 허재, 현주엽 이라고 해요

그리고 그 외의 출연진들

 

 

 

 

왼쪽부터 보시면 알겠지만 출연진들도 쟁쟁 합니다! 김성주,, 김동현ㅋㅋㅋㅋ

 

 

 

 

옷~?~? 김용만 씨가 나오네요 

 

진짜 어쩌다 농구를 하게 됬을까나 ㅋㅋㅋㅋㅋ

벤치에서 못일어 나는거 아니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

 

계속 보고 말꺼야

 

슬램 덩~크!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