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윤스테이 콩소스 ! 편성표, 촬영지, 커피머신, 튀김기, 프라이팬!

by 사무엘킴 2021. 1. 23.
728x90
반응형

요즘
티비앤에서 윤스테이를
즐겨보고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9:10분에 하네요!

 

 

 배우 정유미의 놀라운 요리실력에 놀라고
최우식의 영어 실력에 다시 한번 놀랐던 윤스테이!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이렇게 다섯 배우가 한옥에서 외국인들을 상대로 요리하고
숙박업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외국인들의 반응을 지켜보는 것 또한 재미있으며
배우들의 협동이 매우 재미있습니다

 

 

 위치는 전남 구례에 위치한 고택
한옥 게스트 하우스 라고 합니다

 

 

 방송을 보면서 느끼는 것들은
참 저런 음식 먹고 싶다..
저 커피머신 갖고 싶다..ㅋㅋㅋ 등등

윤스테이 덕분에 유명해진 제품을 보겠습니다!!!

 

 

키친웨어'헤리터'

2대째 목재를 다룬 장인이 만든 도마라고 하네요!!
시그니처 8각도마는 최고급 북미산 FAS 통원목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라마르조꼬 커피머신

이서진의 커피머신이라고 유명하지요~!

 

 

 

 

프리미엄 전기 튀김기 DK-310

 그리고, 튀김기!!
먹음직하게 튀겨지는 모습을 보고 사랑을 받았지요???

 

 

 

 

'에델코첸' 프라이팬

프라이팬은 에델코첸의 제품으로 열전도율이 좋아서 조리시간을 단축한다네요!!

 

 

 

 

 

휴롬이지 착즙기


2회에 나와서 외국인 손님이 먹었는데
오 서프라이즈를 외쳐 맛있게 먹네요 ㅋㅋㅋ

무엇보다 제일 유명한건 바로 콩소스!!
콩소스의 맛이 무척 궁금하더군요 ㅎㅎㅎ
한번 만들어볼까요~?~?

 

 

 

1 양조간장과 국간장을 1:1 비율로 섞는다
2 유자청, 들기름에 두부를 넣어 갈아넣는다

 

 간단하죠??
엄청 맛있네요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어요

 

 

 윤식당이후로 나영석피디님의
아주 아주 재미있는 역작 예능이 탄생한듯 하여

올해도 즐겁게 지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상 김피디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