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나의판타집 이동국 집주인 강릉?? 과연?? 재시와 재아는 모두 신이났네요~

by 사무엘킴 2021. 1. 23.
728x90
반응형

나의판타집 이동국 편에서는

 

KCM과 다르게 아이들을 위한 집을 원했네요~

 

 

 

 

이동국은 첫째 쌍둥이 딸 재시와 재아를 위한 집을 원했어요

 

 

 

집에서 층간소음 때문에 맘껏 뛰어놀지 못했나봐요 ..ㅠ

1. 개인 테니스장과 책을 읽는 공간

 

 

2. 영화를 즐길수 있는 홈시네마

3. 끼를 맘껏 펼칠 수 있는 공간

 

 과연 있을까요?!

 

이동국의 모든 바램이 있는 집은 어디에 있을까요~~

그 곳을 바로 강릉에 있네요~

 

집밖에 있는 테니스장!

 

그리고 ,, 골프연습장까지!!

 

이건 뭐 스포츠 파크인가요??

집내부를 한번 볼까요!!?

이동국이 제일 원했던 책상과, 홈시네마, 홈바 등등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또하나 있지요?? 재시를 위한 공간 ! 바로~

끼를 펼칠 수 있는 공간이지요.

 

집구조를 보니깐 어린이들 아주 신나게 놀게 생겼네요 ㅎ

 

방들이 미로처럼 이어져 있어서

신나고 즐겁게 뛰놀기 좋네요

 

이곳의 주인은 바로

연구원과 공무원 부부의 집이였다네요~!!

삶의 만족을 느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이동국의 판타집을 보고 대리만족을 느껴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