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나의 판타집 kcm 집주인 여수 낚시꾼? 1억힐링하우스

by 사무엘킴 2021. 1. 21.
728x90
반응형

새해부터 새로 시작하는 TV 프로그램이 있지요??

 

바로 나의판타집 인데요

 

프로그램의 취지는 

 

'꿈뚜던 나만의 집'을 찾는 프로그램 입니다

첫번째 출연자로 KCM이 나왔는데요

KCM은 낚시 광이라고 하네요

 

그럼, 나의판타집 KCM 집주인은 누구일까요~?

 

 

KCM 이 생각하는 집은

 

1. 창문만 열면 바로 낚시를 할 수 있는 집

2. 바다가 연결되어 있는 집

3. 뒤에는 산이 보이는 집

 

출연자들은 과연 이런집이 있을까!? 

 

의구심을 들었지만!!

 

나의 판타집에서 찾아간 집은 바로

전남 여수에 위치한 KCM의 판타집이였습니다!

 

거실과 안방이 분리되 있지 않고 

 

통합형 거실로 되어있네요,

 

KCM은 잠옷을 갈아입지도 않고 바로 집앞에서

바다낚시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방송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ㅎㅎ

출연료를 안받아도 될 것 같다네요 ㅎㅎㅎ

나의 판타집을 보면서 정말로 동화속 의 집을 찾아간 것처럼 

 

동심의 느낌이 새록새록 납니다.

 

첫번째의 1회는 성공적인 방영인듯 하네요

 

다음 회차의 판타집이 궁금해집니다 ㅎㅎ

정말 부러운 생활을 하고 있네요.. 라고 생각을 했는데..

 

방영이 된 후, 한 누리꾼에 의해 kcm 판타집의 일부가 불법점거 의혹이 있다고 하네요! 흠..

기획재정부 땅으로 알려져는 있지만 여러저러 말들이 있고, 벌금도 냈다고 하네요 ..ㅠ

좋은 곳으로 사람들에게 인식을 받았지만,

 

아쉬움이 남는 것 같아요~

 

 

- 의혹은 있지만, 잘 해결하고 계속 나의 꿈같은 판타집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나의판타집은

매주 수요일 SBS에서 방송하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