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틱톡 이시영 도 한다 ~ 근육빵빵 이시영의 귀염 짤방 틱톡가입방법

by 사무엘킴 2021. 1. 22.
728x90
반응형

요즈음 틱톡이 유행이네요~

청와대에서도 틱톡으로 새해인사를 한건 아시나요??

아직 틱톡이 생소하신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지금 핫한 연예인들은
페이스북 NO!
인스타 No!

틱톡의 짦은 영상을 보고 있으면
한시간이 금방지나갑니다 ㅎㅎㅎ

최근 이시영배우도 틱톡을 시작했는데요
틱톡 이시영의 매력을 알아보면
여러분의 핸드폰에도 틱톡을 까시게 될꺼에요

틱톡 클릭~!

이시영 누나의 살인근육부터 보시고요
도데체 운동을 어떻게 하면 저런 근육이
ㄷㄷㄷㄷ.....

벌써 어마어마 하게 영상을 올리셨어요
저작권이 있으므로 짤방으로 올려볼게요 ㅎㅎㅎ

이런것도 올리시네요 ㅎㅎㅎㅎㅎ

운동을 너무해서 힙업된 시영
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

틱톡 이시영 남자
이시영 숏영상 숏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있다보면
웃겨서 씰룩씰룩

이시영씨의 프로필은

프로필에 틱톡 개그맨도 포함해야 될것 같아요 ㅋㅋㅋ
틱톡 이시영의 주소입니다
https://vt.tiktok.com/ZSwSXjM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