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 나는 어느 기숙사로 배치될까?

by 사무엘킴 2021. 1. 26.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링크 #번역포함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재미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왔어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요즈음 웨이브에 해리포터 시리즈를 정주행 하고 있는데요~

그러다가 ~ 해리포터에 나오는 기숙사에 내가

어느 곳에 배치가 되는지 테스트 하는 사이트를 발견했네요!!

 

 링크는 맨 아래에 있어요

방법을 터특한 후 들어가서 해보세요!

 

 

 

몇가지 질문에 따라 

 

1. 그리핀도르

2. 후플후프

3. 슬리데린

4. 래번클로

 

이렇게 내 성향에 맞추어 배치를 해준다고 하네요!!

 

이제 방법을 알아볼까요!

1. 홈페이지 오른쪽 위 'LOGIN'을 클릭해주세요

 

 

 

2. 다음페이지의 'Join Fan Club" 을 클릭!

 

 

 

3. 왼쪽 'JOIN NOW' 선택 !! ★ 오른쪽은 유료에요/무조건 왼쪽선택!

 

 

 

4. 생년월일을 적어주세요!

※일/월/년도

 

 

5. 이메일을 적고, 비밀번호를 넣어준다!

 

 

 

6. 이름, 성을 넣어줍니다

 

 

 

7 끝을 눌어줍니다!

 

 

 

7. 이제 본인이 원하는 선택을 쭉 진행하다보면

본인의 특성에 맞는 기숙사로 배정이 된다고 하네요!! ㅎㅎ

 

--------------------------------------------------

 

 

그리핀도르

용감하고 대담한 자들을 위한 기숙사

 

상징동물 : 사자

성향 : 용감함, 대담함

소속학생 : 해리포터, 헤르미온느, 론 위즐리

창립이념 : " 그 이름에 걸맞는 용기를 보여주는 아이들은

누구나 다 가르치도록 하세"

--------------------------------------------------

 

 

 

후플푸프

진실하고 거짓이 없는 자들을 위한 기숙사

 

상징동물 : 오소리

성향 : 협동, 친절

소속학생 : 세드릭 디고리

창립이념 : "나는 그 아이들을 똑같이 가르칠걸세"

--------------------------------------------------

 

 

 

슬리데린

재간꾼들을 위한 기숙사

 

상징동물 : 뱀

성향 : 탐욕, 야망, 재간

소속학생 : 말포이

창립이념 : "가장 순수한 혈통을 지닌 아이들만 가르치도록 하세"

--------------------------------------------------

 

 

 

래번클로

지혜롭고 사려깊은 자들을 위한 기숙사

 

상징동물 : 독수리

성향 : 지혜. 위트

소속학생 : 루나 러브굿

창립이념 : "가장 똑똑한 아이들만 가르치도록 하세"

--------------------------------------------------

 

저는그리핀도르로 나왔네요!!

 

여러분은 어떤 기숙사로 배정이 될지 궁금하네요

 

선택의 모자가 어떤 곳을 보내줄지 링크타고~

>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링크 <

GOGO!!

 

 

 

아직 해리포터를 정주행을 안하셨다면!!!

kimsway.tistory.com/28

웨이브 해리포터 wavve 해리포터 오픈 시리즈 순서 주문 모음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웨이브 wavve에서 1월 1일 개봉 20주년을 맞이 하여 해리포터 8개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저는 넷플릭스, 왓챠 등등 여러가지 중에 wavve 웨이브가 좋아요 왜냐하면... 제일 저

kimswa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