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맥그리거 포이리에 재매치 빅매치 시간 라이트 경기 리뷰 과연 누가 더쎌까??? 충격 TKO

by 사무엘킴 2021. 1. 24.
728x90
반응형

UFC의 최고 빅매치
매그리거 포이리에의 매치 경기가

1월24일 에 맞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이번대결은 라이트급의 맞대결인 동시에
맥그리거의 복귀전으로 엄청 뜨거운 열기가 동원됐습니다

 맥그리거~!!!

 

그리고 포이리에~!!!

두사람은 원래 2014년에 만났었는데
벌써 7년이 지났네요

맥그리거가 원래 그 당시에 엄청난 챔피언이였지요
맥그리거와 포이리에의 경기를 보신분은 알겠지만
그 당시에 너무 맥빠지게 맥그리거가 이겨버려서

기대가 안될수도 있지만
포이리에도 랭킹 5위까지 지냈던 선수라서
약한 선수가 아니였습니다

이제는 포이리에는 랭킹2위가 되었습니다
과연 포이리에가 맥그리거를 이길수 있을까요~~!!

한국시간 UFC 에서
24일 12시 에 시작한 결과를 볼까요??

맥그리거가 또 이길까요??

라운드 1

 포이리에의 펀치와 킥이 시작됩니다!

 

 맥그리거의 반격!

 

 순식간에 맥그리거는 레그킥을 맞고
케이지까지 몰리게 되었죠


라운드 2

 이번에는 맥그리거가 맹렬한 공격을 퍼부어 봅니다

 

 그에 맞서는
포이리에의 엄청난 펀치 행진으로 인해
맥그리거는 피하기만 바쁘네요

 

 결국.. 1라운드의 레그킥의 영향인지
맥그리거는 펀치를 맞고 다운을 당하네요

TKO다운!!!

 

복수전이 성공했습니다
그동안 포이리에가 얼마나 복수에 준비를 열심히 했을까
ㅎㅎ 치욕을 고스란히 되갚아줬네요

 

 

마지막~!!
승리한 포이리에가 카메라를 보고
손가락을 한개 치켜들었죠

 


이제 일대일이다!!!!

존멋~!!!

이상
.
.

리뷰왕 김피디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