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위치 / 온더 블럭 유퀴즈의 정말 난리났군!

by 사무엘킴 2021. 1. 29.
728x90
반응형

유퀴즈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온더 블럭 시작합니다!

 날씨도 쌀쌀 해지지만
한국인으로 써 정말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음식

그것은 바로!!!

 

이번에 유퀴즈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집을 알아 볼거에요

 

각각 의 위치도 적어놨으니 ~ 쭈욱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럼 시작 해볼까용~

 

 

 초대 손님 모델 최소라 씨입니다 ㅎㅎ

 

등장부터 예사롭지가 않네요

자동차로 이동을하려는데 ㅎㅎㅎㅎ
소라모델님은 키가 차보다 크네요

이제 쌩쌩 떡볶이 온더 블록 시작합니다

부르르릉~~


1번째 온더블럭 떡볶이 맛집
한양대 악어떡볶이

무엇을 먹을건지 정하는 중이에요

이곳의 특징은 바로 쫄깃 쫄깃한 쌀떡

방앗간에서 직접 뽑은 아주 따끈따끈한 쌀떡이지요

백종원 사마가 말하시길
음식은 원재료만 먹어도 맛있어야함

뜨앙???

너무 맛있어하는 데요??? ㅎㅎㅎ
다들 한입먹고 눈이 띠옹?

내돈 안쓰고 먹는 떡볶이는 진리입니다

후루룩 짭짭

혼자 다먹네 ㅋㅋㅋㅋㅋ
쌀떡은 정말 맛있는데
이 곳은 정말 가보고 싶네요

2번째 떡볶이 맛집 gogo
화양시장 아찌떡볶이

이곳은 밀떡 떡볶이 집이에요 ㅎㅎ

밀떡은 색깔이 이쁘고 쫄깃하고 맛나지용 ㅎㅎㅎ
사실 전 밀떡보다 쌀떡이 더 맛있어서
요쯤에서 패스 ㅎㅎㅎ

3번째 온더 블럭 떡볶이
은광여고 작은공간

이곳은 워낙 유명한 곳인가봐요
라면까지 쏘옥 넣아서 라뽂이!!

조세횽님 ㅎㅎㅎ 쭈욱 늘어나는 치즈에 재미가 붙었습니다

역시 즉석떡볶이는 볶음 밥이 진리지요!!!

눈을 뜨세요 ㅎㅎㅎㅎ

역시 떡킬러는 볶음밥의 누릉을 먹어야 하는법
ㅎㅎㅎ
쓰윽 쓰윽 쓰윽 쩝 쩝 쩝

 여러분은
쌀떡과 밀떡 중 어디가 좋나요??

저는 쌀떡이 더 좋지만 일주일에 두번을 먹을정도로
떡볶이 자체를 좋아한답니다 ㅎㅎ

이번주말엔
떡볶이 온더 블럭을 떠나시는걸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