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나의판타집 닭발 리뷰 / 에이핑크의 선택을 받은 무뼈닭발!

by 사무엘킴 2021. 1. 28.
728x90
반응형

나의판타집 닭발 리뷰를 간단히 해볼게요 ㅎㅎ

 

요즈음 밖에 잘 나가지 못해서 매콤한게 땡겼는데

 

마침 '나의판타집'에서 닭발이 나왔네용

 

에이핑크의 박초롱 윤보미 의 판타집이 나왔는데

 

이번리뷰는 이들의 판타집 리뷰가 아니라 닭발의 리뷰 입니다!

 

여러분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 

사실 비위가 약해서 ㅋㅋ..

 

그래도 이걸 보고 나니깐 군침이 너무 돌아요

 

한번 방송캡쳐를 보실까요?

 

박초롱 씨는 ㅎㅎ 큰집이 좋다고 하는걸 보니 ㅎㅎ....

 

역시 집은 커야요??

에이핑크의 선택을 받은 판타집은 

건축비용이 7억이 들었다네요~

 

그런데 어마어마어마 하게 큰집인것 같아요

흠흠. 본론 리뷰로 돌아와서~ 닭발을 계속 볼게요

직접 손으로 들고 있는 저 닭발은 바로~!

직화무뼈닭발!!

이 닭발로 말할것 같으면,

'하성에프앤비'의 닭집아들 직화 무뼈닭발' 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은 꽤 있더라고요

이름이 있는 브랜드 인듯 하네요

 

여기저기 방송에서 에이핑크는 닭발을 좋아한다며

내심 닭발 사랑을 내세웠지요

혹시 이 음식은 무뼈입니까?~?!?

네 ! 무뼈입니다!

 

오른에 넣는데요~

여기서 중요!

비닐을 뜯지 마세요!!

 

700w 오븐, 전자렌지에서 

딱 3분!

요리 완료,,, 비쥬얼이 좋네요 ㅎㅎ

 

접시에는 올려놓고 먹어야징!! ㅎㅎㅎ

아 보고있으니 배가 고프네.. ㅠ

후르르르를 후루루루룰 쩝쩝 

침고인다 ..

 

 

그동안 ,, 제가 닭발을 안먹었던 이유는

내 발도 더러운데,, 닭발은 얼마나 더러울까 생각과

생긴게 너무 징그러웠어요,,

 

생각해보니 그게 뻐가 있으니깐

더 발모양이라 무서웠던 것 같아요

 

그런데 직화 무뼈닭발은 뼈가 없으니깐

도전 해볼수있을 것 같아요

배달을 시키면 스티로폼 용기에 담겨서 오네요

 

뭐 오는 사람 마다 다르겠지요~

중요한건!! 비닐을 뜯지 않고

단 3분만 돌리기!!!

 

우왕 먹음직 하게........... 

먹,,

먹어 보겠,,슴

 

매워요.. ㅠ 그냥 매워... 

그런데 맛있네..

호로로로

호로로롤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요런 먹방은 저는 못할듯 해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