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자니로켓버거 메뉴 [서울/고속터미널] 고터 맛집 ' 추천

by 사무엘킴 2020. 12. 13.
728x90
반응형

몇주 전에 고터에 크리스 마스 장식품을 구경하려고 갔는데
그때 먹었던 햄버거 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사실 꽤 오래전에 갔는데..
게으른지라 이제야 핸드폰을 정리하다가 사진을 발견해서 ㅎㅎ
많이 늦은감이 있지만
정리겸 적어볼까 한다.

 

지하철에서 내려서 신세계 백화점으로 들어가는 길에 있다.
백화점 가기 전에 광장(?) 같은 곳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길!

굉장히 눈에 띄기 때문에 찾지 못할 일은 없을 것이다.ㅎㅎ
사진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발걸음을 멈추게 만들었던 곳이다.



 


이렇게 날 유혹한다.



베이컨 체다싱글과 오리지널 햄버거를 시켰다.
쉐이크도 마시고 싶어서 밀크 쉐이크와...
감자튀김도 시켰다.ㅎㅎㅎ
아마도 배가 많이 고팠나보다ㅎㅎㅎ



이것이 베이컨 체다 싱글이다.
사이즈가 상당히 컸다.
그리고 맛있었다... >_<


ㅎㅎㅎ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다가 생각난 오리지널 버거 사진찍기...

베이컨 체다 싱글과 차이는 다진양파로 구성되어있고 베이컨이 없다는것??
베이컨 체다싱글버거는 다진양파가 아니라 통양파 였던 듯 하다.


감자튀김도 튼실했다.
따뜻해서 더 맛있었다는!

 

이렇게 쉐이크에 찍어먹기도 했다.


하나를 다 먹으니 너무 만족스러웠다.
맛있고 배부르고 ㅎㅎㅎ

리뷰를 작성하다 보니 또 생각난다.


'조니로켓'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B1층

매일 10:30 ~ 20:00 백화점 휴무시 휴무

고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