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속초 바다정원 야외카페 추천  [강원도/ 고성]

by 사무엘킴 2020. 11. 29.
728x90
반응형

강원도 고성 근처에 생각보다 카페가 많다.
여러가지를 두고 한참을 고민하다가
날씨도 너무 좋고 그래서
야외카페로 결정!
'바다정원'


입구에 들어가면 우선 명부를 작성하고
엄청나게 큰 공간이 나온다.
'구관' '신관' 두 건물이 크게 양쪽으로 배치되어있다.
두 군데 모두에서 빵과 음료를 팔고 있다.

이건 입구쪽에 있는 건어물 파는 곳이다.
카페 이름에 맞게 바다에서 잡은 건어물들을 팔고 있었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
11시 반경에 도착했는데
이날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밖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았다.

 

요렇게 귀여운 조각물도 배치되어있다.

바다가 바로 앞에 있었다.
그래서 날이 춥지 않을 때는 밖에서
커피를 즐길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

 

 

자연과 어우러져있는 테이블들도 있었고
바다와 나무와 너무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잘 어우러져 있었다.



 

체온 측정하고 안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아름다운 수제 카라멜들이 있었다.
선물하면 너무너무 예쁠것 같다.

커피 종류들도 많고 과일주스와 차들도 있었다.
하지만 여기저기 구경하고 나니 사람이 너무 많아지는 것 같아
안에서 먹지 않고
커피를 테이크 아웃하고 빵만 여러개 사기로 결정!!



 

흑 사진에는 빠졌지만 감자치아바타 맛있었다...
빵도 여러종류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종류가 너무 많아 무엇을 골라야 할지 너무 고민되었다.
고민하다 치아바타랑 번을 샀다.

커피가 나올 동안 나는 잠깐 윗층을 구경하기로 하고 올라가 보았다.
음료는 간단히 아메리카노로!

밖에서 보면 규모가 엄청 나고 이쁘다.
그래서 안은 어떤지 보고 싶었다.


1층 안쪽에 이렇게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위에 장식품이 너무 독특해
찍어보았다.
잘 꾸며 놓은것 같다.

 

2층에서는 빵종류가 아니라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테이블도 많았는데 착석중이셔서 사진은 찍지 않았다.

2층이었나 3층이었나
잠깐 밖으로 나오면 이런 공간이
또 존재한다. 공간활용을 잘 해놓으신 것 같다.

3층 좌석이다.

건물 아래쪽을 볼 수 있게 아래로 연결되어있는 계단도 있다.
이곳에서 사진찍는 사람들도 많았다.

3,4층으로 갈 수 있는 계단도 존재한다.
엘리베이터도 물론 있다.

주차장도 엄청 넓다. 위에서 보니 더 넓은것 같다.

오션뷰가 너무너무 아름답다.....

맨위로 가면 이런 공간들이 나온다.
사진찍기에 너무너무 이쁜 공간들이고
사방이 다 보여서 경치도 너무 구경하기 좋다.
날씨만 안추웠으면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었다.

날씨가 정말 좋아지면 다시 꼭 오고 싶은 카페다.
다시 고성쪽에 올 일이 있느면 꼭 다시 들려야겠다.


강원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23 바다정원

매일 10:00~ 22:00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