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그라 코엑스 [인도커리 맛집]

by 사무엘킴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2단계로 올라오고 나서.. 

마스크를 감싸고 살금살금 코엑스로 왔다.

 

이곳저곳을 구경하다가 어느 한 음식점에서

외국인 사장님의 푸근한 인사소리가 들린다

 

배고프다, 먹고가그래이  (어디서 배웠는지 반말..을)

 

그 음식점은  '아그라'라고 하는

인도 커리전문점이다

 

 

 아그라를 가면 항상 탄두리 치킨을 시켜먹는다
오늘은 '세트'를 시키지 않고
단품을 시켜 먹었다.
'세트'는 정말 배고플때 겨우 다 먹을 수 있어서
오늘은 가볍게 탄두리 치킨과 커리를 시켜보았다.

탄두리 치킨은 맵지 않은 크림으로... >_<

탄두리 치킨이 가장 먼저 나왔다.
나옴과 동시에 불을 붙여 주셨다.
불이 다 꺼지면 먹으라고 하셨다.


보는재미까지 :)

영상으로 불쇼를 찍어보았다. ㅎㅎ

곧이어 커리가 나왔다.
우리가 시킨것은 약간 매콤한 치킨 반달루
근데 생각보다 매웠다.
난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한다.
하지만 매운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당히 매콤할듯!

곧이어 갈릭난도 나왔다.
허니버터난과 갈릭난 둘을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갈락난 픽!!
약간 커리가 매콤해서 허니버터난을 시켜도 좋았을 것 같다.

같이 있는 이 세조합 >_<
벌써 맛있다.

커리 안에 들어있는 치킨도 큼지막하고 부드러웠다.

아직도 불이 꺼지지 않아서 더 기다려야 했던
탄두리 치킨 ㅎㅎ

난도 정말 맛있게 잘 나왔다


사진은 잠시 접어두고 폭풍식사를 하게된다.
분명 배가 많이 안고팠는데...

 

싹싹 긁어 먹었다.
살짝 라이스가 땡기기도 했지만
그래도 참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코엑스 맛집 중 언제나 실패없는
'아그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지하1층 아이102호)
봉은사역 7번 출구에서 193m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