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베이커리씨어터 넓고 강이 보이는 카페 [남양주카페]

by 사무엘킴 2020. 10. 30.
728x90
반응형

남양주에서 정말 HOT한 카페를 발견했어요!!

남양주카페 중에서 고르고 골랐답니다!

베이커리씨어터 라는 카페인데요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이지만
시간들여 가도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인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기 전에 길을 잘찾아야해요
정말 넓어서 주차장도 3곳이나 있습니다

입구에는 돌하루방이 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보이는 장관이 보이시나요?

이곳이 공원인지 카페인지 혼돈이 생겼네요 ㅎ

마당에서는 웨딩 촬영도 할 수 있도록
예약하는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가 있는 이곳은 카페인가 공원인가 /(♡,♡)/

입구에 드디어 도착했네요
여러 건출물이 뒤섞여 신기하게 지어져 있어요

입구부터 사람들은 바글바글합니다
카페맛집이라는 것을 실감하게 하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정말많은 빵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_@ 전부다 맛보고 싶어요!!

사람이 많아서 일단 커피를 시키고 자리부터 잡아야 해요

2층 야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경치가 잘보이지요???

제가 고른 빵은 1팀당 1개씩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빵이에요
다른 빵들이 워낙 맛있게 보여서 빵고르기가 힘들었습니다

겉에는 빠삭한 과자가 있고
속에는 찹쌀떡이 모양을 잡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빵이에요

2층에는 가족들이 와서 편히 쉴 수 있는 자리도 있답니다

위에서 보는 마당의 모습이에요
정말 엄청 넓고 좌석도 많아서
사람이 많이 와도 충분히 앉을 수 있어요

다음에 오게되면 여러종류의 빵과 함께
분위기 있는 자리를 잡아봐야겠어요~!


베이커리씨어터
남양주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평일 10:00부터~23:00 | 주말 10:00부터~23:00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