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짬뽕지존 - 얼큰한 짬뽕과 수제비의 조합이란?? [강동/길동] 맛집

by 사무엘킴 2020. 10. 11.
728x90
반응형


짬뽕지존

짜장면 짬뽕은 우리나라의 국민이라면 다 좋아하지요

둘다 면요리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면요리가 아니고 바로 수제비 입니다

짬뽕의 얼큰함과 수제비를 넣어서
이른바 수제비짬뽕 이라고 하네요

그 짬뽕을 판매한다는 음식점
짬뽕지존을 찾아가 봅니다~!

길동에 위치한 짬뽕지존 가게입니다
짬뽕이 메인메뉴라는게 딱보면 알겠네요

샹들리에가 있고, 넓은 내부가 인상적이네요

메뉴판을 보면 다양한 짬뽕메뉴가 있네요
지존짬뽕/짬뽕밥 9.5
쌀국수 짬뽕 10.0
수제비 짬뽕 10.0
순두부 짬뽕밥 9.5
순두부 짬뽕면 10.0


물론 다른 중화음식점 처럼 짜장면, 탕수육이 있습니다

저는 수제비 짬뽕을 먹으러 왔으니
수제비 짬뽕과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겉으로 봐선 다른 짬뽕집과 달라보이진 않네요
수제비가 들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오~ 수제비가 들어 있습니다.
적당한양의 해물, 고기, 버섯 그리고 수제비!!
조개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네요

탕수육도 바삭하게 잘 튀겨진듯하네요
요즘의 탕수육을 보면 꼭 꿔바로우를 닮아가는 느낌??
흰색 탕수육이 깔끔한 맛을 낼 것 같네요

이쁘게 잘 담아서 먹어보겠습니다 ~!

엄청 맵지도 않은데 칼칼한 맛이 좋습니다
해물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수제비는 두툼한 맛이네요
수제로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수제비는 맛이 평범하네요

탕수육은 겉바속촉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짬뽕지존에서 짬뽕메뉴를 시키면
공기밥이 공짜!!!입니다

남은 짬뽕국물에 밥을 퍼와서 짬뽕밥을 만들어 먹습니다
셀프로 가지고 와서 원하는 양을 가져오면 됩니다

국물과 어울러져서 이건 정말 맛있네요

오늘도 배가 터지도록 잘 먹었습니다

참고로~! 아이스크림도 셀프로 있던 것 같았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아이스크림까지 먹어봐야 겠네요!

짬뽕지존

길동점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50
매일 00:00 - 24:00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