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구삼부대찌개(93부대찌개) 그리고 롯데월드몰 어벤져스 행사 [둔촌/강동]맛집

by 사무엘킴 2020. 10. 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둔촌동의 유명한 맛집을 다녀왔어요
티비에서도 여러번 나왔던 부대찌개 맛집입니다

구삼부대찌개 (93부대찌개)


한국체육대학교 근처에서
멀지 않는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검색하면 93부대찌개로 나오네요
간판에는 구삼부대찌개로 적혀있습니다

벽에는 연예인들 싸인이 가득하네요!!

메뉴를 보면 부대전골 부터 등심전골 등등이 있습니다
2인이상으로 주문 가능하기에
부대전골 중을 시켰습니다

반찬은 간단하고요
큰그릇에 담겨있는 밥과 버터를 주네요

지글지글 냄비가 끓기 시작합니다
그래도 손대지 마세요!!

냄비 안에는 넓은 햄과 고기가 이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가위로 싹뚝 싹뚝 해주시네요
양이 엄청 많아보입니다

각종 햄과 당면 이 가득 들어 있네요

버터를 밥에 넣고 한숟가락 크게 떠서
밥에 넣고 먹으면 됩니다

잘먹었습니다!!
제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참 맛있네요
버터의 고소함과 부대찌개의 매콤함이 조화가 좋습니다
햄도 푸짐해서 배가 터지게 먹었네요

밥도 먹었으니 좀 돌아다녀보려고 잠실로 출발했습니다

롯데월드 몰 1층에서 마블 행사를 하고 있네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

와 이작은 피규어들은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어벤져스와 타노스의 싸움이 생각나네요 ㅎ

밖에는 레고로 만든 아이언맨이 서 있습니다
멋진 자태를 뽐내고 있는데 키가 크네요
ㅎㅎㅎ

오늘은 코로나가 1단계로 거리완화가 되면서
사람들이 음식점과 거리에 가득하네요

다시 활기를 찾은 모습이 정말 좋아보입니다
하루속히 코로나가 종식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구삼부대찌개
둔촌동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53길 12
주차가능
매일 11:00 - 2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