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중화일상 [서울/잠실] 서울/잠실 맛집

by 사무엘킴 2021. 1. 10.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춥다
그래서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이 많이 난다.

오늘 잠실 근처에 갔다가
예전에 가본적이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이 생각이 났다.

전에 갔을때 여러명이서 여러개 시켜 먹었었는데
음식이 전부 깔끔하고 맛있었다.
그래서 나중에 또 와야지 생각했었는데
마침 생각이 나서 그곳으로 향했다.

'중화일상'
위치는 석촌역과 송파나루역 중간에 위치한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는 쉽다.
바로 뒷편이 송리단길이고
잠실과 가깝다.



내부 모습은 참 고급스럽다.
깔끔하고 모던하다.


천장에 등도 참 이쁘다
좌석은 동그란 좌석도 있고 네모난 테이블 좌석들도 있다.

룸들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가족단위나 중요한 약속이 있을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이날은 너무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있는
해물짬뽕으로 메뉴를 선택했다.
고추잡채를 좋아하기 때문에 꽃빵과 고추잡채 메뉴도 같이 시켰다.

짬뽕은 너무 얼큰하고 맛있었다.
고추잡채도 꽃빵과 같이 먹으니 아삭하고 맛있었다.

고추잡채에는 피망과 양파 버섯과 고기가 같이 볶아져서 나왔다.
짬뽕은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었다.



요런 아이도 찾았다.


기본찬과 차와 개인 접시가 기본세팅이다.



모든 음식을 싹 비우고 나왔다.
다음에 또 다른 음식을 먹으러 갈 것 같다.
유린기도 먹어보고 싶던데.. ㅎㅎ


'중화일상'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01 1층 중화일상

주말 및 공휴일 11:30 ~ 22:00
평일 11:30 ~ 11:00 breaktime 오후3시~5시

주차가능, 예약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