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할리스 '천도복숭아라떼'

by 사무엘킴 2021. 8. 7.
728x90
반응형

작업할 일이 있어서
잠깐 카페로 나왔다.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카페로 왔다.
외관을 보니 깨끗하고 새로 열었나는 생각이 들정도로 깔끔했다.

들어와서도 보니 배치되어있는 의자랑 테이블들이 다 깔끔하고 새것 같았다.
기분이 왜인지 몰라도 좋아지는 ^^

커피는 낮에 한잔 했고 해서 무엇을 마실까 고민하다가
음~
'천도복숭아라떼' ???
무슨 맛이지??
궁금해서 시켜보았다.ㅎㅎㅎ



잘 보이지 않지만 아래 복숭아로 추정되는 알갱이들이 가라앉아 있다.ㅎㅎㅎ
그리고 위에는 하얗게 라떼니 우유인가???ㅋㅋㅋ

색은 옅은 살구색을 띄고 있다.
색감이 너무 이뻤다. ㅎㅎㅎ
내가 똥손이라 사진을 잘 못찍는... 흑


쉐킷쉐킷
해서 먹어야지

잘 저어 주세영 ㅎㅎㅎ
ㅋㅋㅋ 엄청 저었는데 ㅋㅋ 생각보다 색이 옅어서 잘 저어진건지 아닌지...ㅋㅋㅋㅋ


맛은.!!
복숭아 요플레??? 맛이다!!
나는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다.


매장도 넓고 좋았다. ㅎㅎㅎ
후딱 작업 마치고 집으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