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지노스 뉴욕피자 이태원 피자 맛집

by 사무엘킴 2021. 2. 13.
728x90
반응형

지노스 뉴욕피자
Ginos NY Pizza

내가 사랑했던 남자들3편을 보다가
유독 컵케이크들이 맛있게 보이길래
다음날
이태원으로 달려갔다.

하지만 컵케이크는... 거의 찾지 못하고

돌아다니다가 배가 고파서



피자를 먹기로 했다.

검색하다가 주변에 유명한 피자가 있다고 해서
들어가 보았다.

창가자리에 앉았다. 탁트여서 너무 좋았다.



테이블세팅은 간단하다.



메뉴판은 음료메뉴판 따로
뒤에 큰거는 음식 메뉴판이다.


우리는 2인세트로 시켰다.
2인세트 구성은
'2가지 맛 반반피자', 음료수병 2개, 양념버팔로윙, 치즈브레드'

아~ 2인세트인데 생각보다 많네

페페로니 피자와 플레인 피자 반반으로 시키고
버팔로 윙과
저 옆에 빵같은거에 치즈 뿌려진거(이게 또 은근 맛있었다.)
그리고 음료 2잔



버팔로윙은 매운걸로 시켰다.


이 빵은 도우를 이용해 만들었나??
쫄깃하니 맛있었다.

음료도 사이즈가 꽤 컸다.


내부도 시간이 이른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다.


 

피자가 담백하니 맛있었다.

코로나로 인하여서 이태원의 길거리가 휭한 것 같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열려있는 가게를 찾기도 힘들었는데
맛집이 열려 있어서 참 다행이였다!

지노스 뉴욕피자

녹사평역1번 출구에서 235m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40길 46

휴무일 없이 주7일로 운영된다고 한다.

2020/10/11 - [맛집 탐방] - 지오쿠치나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데이트코스 [익선동/종로구]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