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어나더피크닉 / 어나더쥬얼리 남양주 넓은 한강뷰카페

by 사무엘킴 2021. 1. 24.
728x90
반응형

요즘 탁 트인 곳이 너무 간절한 요즘 입니다.
공기좋고 물 좋은 곳이 그립더군요

마음먹고 어중간한 시간에 드라이브를 가려고 나왔습니다.

남양주에는 강이 보이는 카페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탁 트인 곳들이 많이 있지요.

남양주에 있는 곳들 중에 장소가 넓고 트인 곳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찾은 것 같습니다.

 

 

'어나더 피크닉'

정말 예뻐요
탁 트였고
넓습니다.

 

강도 보이고
하늘도 보이고
가슴이 시원해집니다.

 점심을 안먹은지라
배가 고파서 세트 B를 시켰습니다.
제가 떡볶이를 꽤 좋아하거든요 ㅎㅎ

피자와 떡볶이는 망할 수 없는 조합입니다.

 벌써 한조각을 가져갔네요 ㅎㅎㅎㅎ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이건 2층 입니다.
일층에서 포스기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창가가 보이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이건 일층입니다.
일층은 2층보다 조금 작습니다.
아마 주방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열심히 먹고 옆에 어나더쥬얼리로 구경가 봅니다.
피크닉과 쥬얼리가 분리된 건물에 있네요
쥬얼리는 카페인 것 같습니다

 

이건 쥬얼리 가기전 피크닉을 찍은 사진들이에요
밤이 되면 더 이쁘겠지요?ㅎㅎ

조명들이 너무 밤의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게 어나더쥬얼리의 건물입니다
삼층과 사층이 카페인가 봅니다
4층은 루프탑이었어요

 삼층에서 QR찍고 주문하고 루프탑으로 가도 됩니다
안춥다면 ㅎㅎㅎ

 루프탑 모습입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나중에 내 집을 갖게 되면 이렇게 단독주택을 꾸미고 싶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ㅎㅎ

 

강이 바로 보이는 쪽도 있어요 ㅎㅎ

그 앞에 사진 스폿인가 봅니다 ㅎㅎ

저는 그냥 루프탑 구경만 하고 내려왔습니다 ㅎㅎ

정말 날이 좋아지면 다시 한번 들리고 싶습니다


'어나더쥬얼리' '어나더 피크닉'
경기도 남양주시 강변북로 632번길 57-1
경기도 남양주시 수석동 136-4 (지번)

연중무휴
매일 11:00~ 00:00
주차가능
어나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