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결혼준비하기] 5. 드레스샵 설렉 및 촬영 드레스 고르기 + 웨딩촬영 후기

by 사무엘킴 2021. 11. 13.
728x90
반응형

웨딩 촬영 전
촬영드레스를 고르러 갔다!
흐흐

근데 공주놀이 해본적이 언제였더라...
사실 드레스가 이쁜건 사실인데
너무 어색해서 ㅋㅋㅋㅋ
주변에서 다 호응해주니까
더 민망한 그런 느낌???ㅋㅋㅋ

총 6벌 입어보았고
호응도와 추천을 바탕으로 촬영드레스 3벌을 골랐다


1번 드레스
이건 입자마자 너무 이뻤다 ㅋㅋㅋ 드레스가 ㅋㅋㅋ

아니 근데 드레스 입을때 왜 엄청 쪼이지요?ㅋㅋㅋㅋ
헉 했더라는 ㅋㅋㅋ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
결국 뒤에 등살이 찝혀서...ㅋㅋㅋ 스티커로 가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2번 드레스도 너무 이뻣는데...ㅋㅋㅋㅋ

역시 실크가 이쁘다 생각한 드레스 입니다
ㅎㅎㅎ 너무 단아하고 차분해 보였어요

이것도 후보에 똭!ㅋㅋㅋ


3번 드레스 입니다 ㅎㅎ
이거도 너무 이뻤어요!!

2번도 실크 3번도 실크인데
3번이 머메이드 스타일이라서
제가 본식에는 실크 에이라인을 입으려고 해서
촬영은 실크 머메이드로 선택했어요~
이 드레스는 볼레로도 입고 하면서 스타일을 바꿔 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4번입니다 ㅎㅎ

이건 꽃문양이 너무 이쁘게 앙증맞게 박혀있더라구요
이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5번입니다

레이스 머메이드스타일!
ㅎㅎㅎ

4번하고 고민하다가 결국 5번을 택했어요.

사진찍을때 스타일이 다른 드레스,
그래서 레이스가 하나도 없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6번입니다.
이거는 레이스인데 퍼지는! ㅋㅋㅋ

레이스로 5번이냐 6번이냐 고민했는데
본식때 머메이드 스타일 안할꺼 같아서
촬영때는 그거로 2벌 하기로 했어요! ㅋㅋㅋ

제 성격은 생각보다 금방 ㅋㅋㅋ 고르는 스타일이라
주변의 추천을 받고 찍은 사진을 보면서
순식간에 정해버렸답니다 ㅎㅎㅎㅎ


+웨딩 촬영 후기


웨딩 촬영은 정말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
<표정짓는게>ㅋㅋㅋㅋㅋ
저는 한결같이 공장에서 찍어낸 같은 표정일꺼 같은 불안감이.ㅋㅋㅋㅋㅋㅋ

물론 사진 찍을때 이사님이 잘 웃겨주시는데
그래도 굳어지는 내표정..ㅋㅋㅋㅋ
음..ㅋㅋㅋㅋ
셀카랑 다르더라구요 저는 ㅋㅋㅋㅋㅋ 셀카찍을땐 활짝 잘 웃는데
이건 뭐 내 표정을 볼 수 없으니 잘 나오는건지 뭔지 ㅋㅋㅋㅋ

정말 표정연습 많이 하고 가셔야 해요...................ㅋㅋㅋ

그리고 3시간 넘어가니 체력이...ㅋㅋㅋ
원래 왼쪽 몸이 피곤하면 좀 저리고 근육이 잘 뭉치는데
역시나 이날도 그랬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제가 자세가 좀 바르지 않는데
자세 !!! 허리펴고 가슴펴고!!!
엄청중요하답니다!ㅠㅠㅠ

표정! 자세!!
꼭 명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