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결혼준비후기] 2. 본식스냅 / 더달콤한웨딩

by 사무엘킴 2021. 10. 10.
728x90
반응형

.....
이게 중요하더라....

아예 생각도 못하고 있었다 본식스냅은..
당연히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고
솔직히 한두달 전에 구해도 될줄 알았다...ㅋㅋㅋ

ㅠㅠ 하지만 ....
왜 갑자기 검색해봤지??ㅋㅋㅋ 근데 현실을 마주친 순간 발등에 불이 떡!!!

본식 스냅.. 인기 있는 곳들은 심한 곳은 일년전에 해야 한다더라...ㅋㅋㅋㅋㅋ
왜 난 검색할 생각도 안했던 거지??ㅋㅋㅋ

부랴부랴 알아보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
이곳저곳 검색해보고
친구들도 물어보고...
사진찍은 작가님들 인스타도 들어가보고
홈페이지도 여러개 가서 직접 사진들을 다 보고 나서

'더 달콤한 웨딩'

으로 결정!!!

사진 구도나 결과물들이 깔끔했다!
우린 깔끔한 사진들을 좋아하기에!!!

사장님과 직접 통화를 하고 예약날짜를 먼저 확인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예약 글을 작성하고
예약금을 입금하면 예약 확정 ㅋㅋㅋㅋ


얼마나 등에 식은땀이 나던지
아무생각 없었으면 본식스냅사진도 못찍을 뻔했다...ㅋㅋㅋㅋㅋ

'더 달콤한 웨딩'은
가성비 스냅으로도 유명한가 보다.

사실 본식 스냅이 이렇게 비쌀줄이야 하는 곳들도 많았다!

우리는 우리의 결정에 서로 어깨를 토닥이며 잘했다고 칭찬했다. ㅋㅋㅋ

http://www.dalkomsnap.com/

더달콤한웨딩

더달콤한웨딩, 달콤한웨딩, 본식스냅, 가봉스냅, 프리웨딩, 웨딩리허설, 데이트스냅, 제주스냅, 해외스냅촬영

www.dalkomsnap.com


짝궁 이벤트도 있다고 해요!!!!
저는 2/26일 예식이 있습니다! *^^*
같이 할인받아요!!!!

추천인을 김시영 입력해주세요!!



결과물들은 본식후 더 자랑할께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