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으로 해보기]셀프젤네일 데싱디바'glaze'

by 사무엘킴 2021. 11.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셀프젤네일을 해본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원래 예전에 '오호라'젤네일을 산적이 있어서
마침 젤램프를 갖고 있던 터라
젤네일이 갑자기 해보고 싶어서
올리브영을 돌아다니기 시작했지요

사실 오호라 제품을 사고 싶어서 돌아다녔는데
오프라인에는 없더라구요 ㅜㅜ

올리브영에 보니까 데싱디바제품으로 젤네일로 나온게 있어서
시도해볼겸 바로 구입했습니다~


색은 연한컬러로 골랐어요

방법은 다른 젤네일 제품들과 동일합니다!



우선 손톱에 맞는 사이즈를 찾아 붙입니다!


요렇게 손톱깍는것을 이용해 손톱길이에 맞춰 자릅니다!


요렇게 양쪽에서 먼저 자르면 조금더 길이 맞추는게 쉽더라구요!


요렇게 대충 먼저 잘라주고

그리고 더 세밀하게 길이를 조절합니다!


ㅋㅋㅋ 젤램프는 오호라꺼에요.

열심히 굳혀줍니다

저는 4개 손가락 같이
그리고 엄지는 따로 굳혀줬어요.


완성했어요!

생각보다 색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조금 더 연했으면 더 좋았을꺼 같아요.....

근데 아직 오프라인에서는 컬러가 다양하지 않은거 같았어요!
흑흑 ㅠㅠ

지금까지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