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여고추리반 / 리뷰! 등장인물, 에피소드

by 사무엘킴 2021. 2. 7.
728x90
반응형

핫한 프로그램 여고추리반에 대해 리뷰를 한번 해볼까해요

<대탈출> 그리고 < 더지니어스 > 의 팬 여러분에게 아주아주 기쁜 소식이지요
2021년 부터 티빙에서 첫번째 오리지널 제작프로그램인데요

장르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라고 하네요.
추리 소설이나 미스터리장르를 좋아하시는 사람들은 정말 좋아 할 듯 해요


2021년 1월 29일 금요일 4시에 첫방송이 시작되었었는데요

첫방송 전부터 화려한 등장인물들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기대하던 작품인데요. 어떠한 작품인지 알아보도록 해요


등장인물
이제 캐스팅된 등장인물을 알아볼건 데요
- 박지윤


- 장도연(개인적으로 장도연씨 너무 좋은듯요 ㅎㅎ)


- 재재


- 비비(요즈음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지요??)


- 최예나(출연자들중 막내라고 하네요)

티빙OTT로 방송이 되고 있기에 TV에서는 방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에도 없어요 ㅎㅎ

그래서인지 방영이 시작되기 전부터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는 추리 잼뱅이라서 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티빙에 들어가셔서
본방사수 하신 후 금요일에 올라오는 퀴즈에 대한 답을 풀어보세요~!


여고추리반의 특징은~!
제일 좋은것은 벰버구성이 너무 좋다는 것이에요

장도연씨와 재재의 콜라보가 엄청난 캐미를 제공하고 있거든요 ㅎㅎ


찰영장소는 '학교'에서 진행되고 있고요, 스케일이 엄청나요~
장면에 다 담지 못한 엄청난 스케일 세트장을 볼 수 있습니다.


<대탈출>에서도 보았듯이 짜여진 각본에 의해 문제를 풀어가고
적당한 재미와 감동, 그리고 스릴을 목표를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에요
그래서 이런 추리 스릴러에 대한 호불호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여고추리반은.!
새라여고에 전학을 가게 되면서 겪는 스토리부터 시작되요

그 안에서 생기는 각종 사건에 대해 추리를 하고, 주여지는 각종 힌트를 이용하여서
비밀번호를 풀고, 탈출하고, 범인을 찾는 게임이에요


서로 머리를 맞대고 문제를 하나씩 풀면서 동아리 입부도 하게 되고, 긴 영어문장도 해석하면서 고도의 집중력도 필요하고요 ㅎ


생각보다 애피소드가 간단하고 추리가 풀리면서 간접체험을 할 수 있는
대탈출 후속작이네요!


재미있고 새로운 프로그램이 생기게 되어서 ㅎㅎ
금요일마다 심심하지 않을것 같아요 ~!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굳게 닫힌 코로나의 위험속에서

방구석 탈출을 꿈꿔보아요~!!


리뷰왕 김피디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