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강남 나폴리회관 고급스런 파스타 피자집

by 사무엘킴 2020. 10. 4.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넓은 가게만 가게 되는 것 같네요

스트레스로 맛있는 음식이 땡기는 날이에요

그것은 바로 피자~!!

강남역에서 넓은 가게이면서 피자맛집을 찾기로 했지요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

나폴리회관!

이탈리아에서 온 정통 화덕 피자집이라네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200미터 정도 안에 있네요

입구부터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나요??

SBS 나는 셰프다에 출연하셨나봐요 ㅎ

나에겐 제일 중요한 게

넓은 공간이었기에(코로나 무섭 >,<)

실내를 넓고 깔끔 !!! ㅎㅎㅎ 일단 굳 화덕굽는 곳이 있네요
옷걸이도 있네요 너무 좋아요 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이탈리아의 정통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여러 음식이 있네요

제가 고른 피자는&nbsp; 콰트로 스타지오네 와 라자냐 ~!!

콰트로 스타지오네 피자는

네 가지의 재료를 조합해 만든 피자고요.

라자냐는 수제 라구 소스를 이용해 만들었다네요~!!

잘먹겠습니댜~!! 하앍하앍

4가지 재료로 만든 화덕피자~!?

라자냐입니다~!♡

맛있게 뜨아 아

잘 먹겠습니다~!!

이탈리아의 본고장 맛이 느껴지네요 ㅎ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깐 파스타를 많이 먹던대요

다음에는 파스타를 먹으러 다시 와야겠습니다

참고로 제로페이로 결제했습니다~!

연말정산도 챙겨야지요~~? ㅎㅎ

나폴리회관

강남역

매일 10시 30분 ~ 22시

주차 가능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길 24 1층 나폴리회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