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여행

[국내여행-숙소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후기

by 사무엘킴 2022. 2. 27.
728x90
반응형

저희가 무사히 결혼식을 마쳤어용!

시기가 시기인지라 제주도로 여행을 가려고 계획을 잡아놨습니당

하지만 결혼식 하고 바로 넘어가기엔 저희 체력도 .... 그리고 시간도 촉박해서 

서울에서 하루 보내고 다음날 제주도로 가려고 계획을 잡아놓았습니다.

 

서울에서 저희가 호텔을 고를때 중요시 여겼던것은!!

1. 식장과 멀지 않은곳

2. 그린카를 빌린곳에서 멀지 않은곳 (저희가 차가 없어서 그린카를 2일 빌렸어용-식 전날과 식 당일날)

3. 교통이 매우 편한곳 , 특히 김포공항을 손쉽게 갈 수 있는곳

4. 상업시설이 매우 발달한곳  (저희가 토요일 저녁때나 되야 숙소에 들어와서 저녁을 먹을수 있을꺼 같아서... 먹을 곳이 많은곳 꼭 필요했습니다. )

 

그 결과!! 

코엑스 당첨!!

저희는 코엑스와 바로 연결된 몇개의 호텔들을 알아보았고, 

어짜피 그날 저녁에 거의 눈만 붙이고 담날 나갈꺼라 비싸게 누릴수 있는곳이 아니라

가성비 좋은곳으로 알아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인터콘티넨탈 당첨!!!

오래된 호텔이라는 평이 많았지만, 저희는 시설이 크게 불편함이 없으면 상관없는 주의라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서비스가 좋고 친절하시다는 평들이 많아서 결정하게 되었어용!!

 

 

ㅋㅋㅋ 사실 들어가자마자 사진을 찍어야 했으나 

저희가 너무 피곤하고 힘든관계로 

짐을 막 널부러져 놔서.....

온전한 사진을 찍을수가... (정리할 힘도 없었다는....)

 

그래서 그나마 깔끔한 부분만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ㅋ

 

방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쾌적했어요. 

연식이 되어 보이긴 했으나 사용하는데 불편함이나 언짢음 같은건 전혀 없었습니다. 

 

 

 

화장실은 넓더라구요

저는 넓은 화장실 너무 좋아해서 ㅎㅎ

 

록시땅으로 어매니티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드라이어도 저렇게 담아져 있으니 깔끔하고 보기 좋았어요. 

 

물도 수압도 좋고 잘 나왔습니다!!

 

 

 

저희가 예약할때 

'저희 결혼하고 가는거에요~~' 

라고 입력했더니

요렇게 !!! 와인을 !! 준비해주셨어용 *^^*

저는 근데 

돈내는 걸까봐 못먹고 있다가  나중에 내려가서 물어보고 

특별히 준비해주셨다고 해서 감동 ㅜㅜ

 

 

 

이런곳에서 감동이 느껴지는건데 신경써주셔서 넘넘 감사했어요!! 

 

요렇게 맘놓고 물어본뒤 한잔씩 했다는!

근데 저희는 알쓰들이라......ㅋㅋㅋㅋ

한잔씩... 하고 끝났다는....

 

요렇게는 무료인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아래는 냉장고 있어서 거기는 유료인거 같았습니다. 

 

저희는 20층을 배정받았는데 

도시뷰 (저는 개인적으로 도시뷰 좋아합니다.) 좋았어요!!!

 

사실 근데 뷰를 즐길 체력도 없었기에 

바로 꿀잠을 잤어욤 (결혼식 원래 이렇게 힘든건가요..ㅠㅠㅋㅋㅋ)

 

 

 

아 제일 중요한거!!!! 

조식이죠

저희가 체크인 할때 안내받은게.... (저희는 조식포함 예약했어요)

내일 조식은 ... 700팀이 예약...??????

 

6:30부터 오픈인데

8:30타임부터는 예약된 팀들이 너무 많아서 

두 군데를 더 오픈한다고 하셨어요. (총 3군데) 

그렇지만 대기는 있을 수 있다고... 

오픈시간인 6:30에 오면 사람이 별로 없고 가장 여유롭게 즐길수 있대요....

 

그래서 ...ㅋㅋㅋㅋ 

저희 6:22분에 일어나서 내려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0쯤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이미 몇팀이 있더라구요

자리를 안내받고 

처음에 커피를 내어주시더군요 (맛있어서 두잔 마셨어요! )

사람들이 있어서 내부 사진은 찍지는 않았지만

 

샐러드 종류가 있었고

빵과 과일 (디저트류), 요거트도 있었어요.

 

씨리얼도 먹을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고

삶은계란도 있었고

 

맨 끝쪽엔 모닝 스테이크와 베이컨 소시지 종류

오믈렛 계란후라이 (원하는걸 직접해주십니다.)

핫케익, 와플, 과일주스

 

바게트와 크로아상등

밥종류와 국, 

쌀국수도 있었어요

 

종류는 다양하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어제 거의 굶어서 일까요? 얼마 못먹었습니다.

(한접시 먹고 K.O)

 

 

이상 우리돈내고 묵은 숙소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여행기록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갈치구이 맛집- 춘심이네  (1) 2022.03.02

댓글